마음여행 - 잃어버린 나의 마음을 찾아서 마음여행
김유강 지음 / 오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좋아하는 김유강 작가님의 신작!

그 전 그림책 <아빠랑 안놀아>를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신작 <마음여행>은 어떤 내용일지 기대가 됩니다

 

 

 

어느 날, 마음을 잃어버렸어.

 

 

그날 이후,

갖고 싶은 것도,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어져 버렸어.

 

 

"이대로는 안 되겠어. 마음을 찾을 거야!"

 

 

 

그렇게 시작된 마음여행.

고단하고 힘든 여정..

 

 

다 포기하고 싶었을 때,

마음언덕이라는 곳에서 내 마음을 찾았어

 

 

 

그런데 내 마음이 쪼그라져 있었지 뭐야.

"너무 늦게 왔나 봐. 으앙~"

과연 주인공은 제대로된 마음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직 인생을 많이 산건 아니지만,

살다보면 공허하고, 허무하고,

내가 아무것도 아닌거 같은 순간들이 찾아오잖아요

그런 순간에 용기를 내 훌쩍 여행을 떠나보면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게 무엇인지

깨닫게 되는거 같아요

저는 기독교는 아니지만

산티아고 순례길은 꼭 한번 가보고싶어요

마음을 비우고 걷고 또 걷다보면

몸은 고되지만 오롯한 마음을 찾을 있지 않을까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 마음도 어루만져주는

힐링 그림책 <마음여행>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