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속으로 돌아가!
경혜원 지음 / 한림출판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꼬마 공룡 그림책으로 유명한

경혜원 작가님의 신작 <알 속으로 돌아가!>

공룡 좋아하는 아들들과

함께 읽을거라 기대가 됩니다 :)

 

 

꼬마 파키케팔로사우르스 콩콩이는

엄마, 아빠가 아가라고 부를 때마다

기분이 참 좋습니다

 

 

 

 

그런데 엄마, 아빠는 더 이상

콩콩이를 아가라고 부르지 않았어요

"콩콩아, 이 아가가 네 동생이야"

"아가? 아가는 나인데... 이 둥그런 게 아가라고?"

 

 

콩콩이는 친구 세뿔이에게 이 사실을 이야기했어요

세뿔이는 콩콩이에게

알에서 동생이 태어나면

알 껍데기를 잘 보관하라고 조언해줬어요

 

 

얼마 후, 동생이 태어났어요

 

 

알 껍데기를 몰래 숨겨두는 콩콩이

 

 

동생이 태어나고 많은 것이 변했어요

콩콩이는 동생을 알 속으로 다시 돌려보내고 싶었어요

 

 

 

알 껍데기를 숨겨 둔 곳으로 가보았는데,

어찌된 일인지 알껍데기가 산산조각 나 있었어요

콩콩이는 포기하지 않고

다른 알껍데기를 찾아나섰어요

과연 콩콩이는 무사히

동생을 알 속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요~?

동생이 생긴 아이의 마음을 잘 표현한 그림책이에요

저희 집 첫째도 동생이

좋았다가 미웠다가 귀여웠다가 싫었다가

하루에도 10번씩 싸우는

애증(?)의 관계라 더 공감이 갔어요

싸우고 화해하고 지지고 볶고 하다보면

<알 속으로 돌아가!>의 콩콩이와 동생처럼

애틋한 형제가 되어있겠죠?

공룡이 나오는 귀여운 그림책

<알 속으로 돌아가!>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