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올림픽 보랏빛소 그림동화 11
간장 지음 / 보랏빛소어린이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 올림픽

저자 간장

출판 보랏빛소어린이

발매 2020.06.15

곤충 마을에서 엉덩이 올림픽이 열린대요!

동물들 엉덩이를 넘어

먼저 똥꼬꽃을 꺾으면 우승이지요

용감한 거미도 느릿느릿 쇠똥구리도

모두 서둘러 달려가요

과연 어떤 엉덩이들이 곤충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사회자는 메뚜기!

진행은 내가 최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님을 생각하고 그린거겠죠?

읽어주다가 제가 웃었네요

출전 선수 소개

유연한 애벌레, 용감한 왕거미, 멋쟁이 나비

느림보 쇠똥구리, 날렵한 무당벌레, 항상 배고픈 모기

동물들의 엉덩이를 통과해

가장 먼저 똥꼬꽃을 꺾는 곤충이 우승입니다

우승자에게는 소원 한 가지를 들어준답니다

단, 날개는 사용 금지!!

그럼 모두 준비하시고 출발!

첫번째는 돼지 엉덩이입니다

모두 가볍게 통과하고 있어요

두번째는 양 엉덩이네요!

저런, 복슬복슬한 양털에 모두 갖혀버렸어요

이번에는 꼬꼬 닭 엉덩이!

냄새가 지독한 스컹크 엉덩이!

젖소 엉덩이를 지나

마지막 코스! 양치기 지수 엉덩이입니다

지수 엉덩이만 지나면 구릿구릿 똥꼬꽃이에요

(지수 엉덩이는 아이 이름을 넣어 읽어줬어요)

가장 먼저 똥꼬꽃을 꺾는 우승자는 누가 될까요?

그리고 우승자의 소원은 무엇일까요?

재미있는 반전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내용도 참신하고

런 깨알같은 요소들도 재미있는 책입니다

아이가 5살이 되니

이런 요소들까지 다 이해를 하더라구요 :)

더욱 재미있어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곤충+똥이 나오는 그림책이라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뿌지직, 뿌우웅 등

똥 싸는 소리를 실감나게 읽어주니

좋아서 깔깔깔 넘어갑니당

아들은 무당벌레가 우승하길 바랬나봐요

힘내라! 힘내라! 응원까지

몰입도 최고입니다 ㅋ.ㅋ

아이도 엄마도 유쾌하게

읽을 수 있는 그림책인거 같아요

간장 작가님 책은 처음 읽어봤는데

완전 팬됐답니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