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꾸 쳐다보는 거지? 뻐끔뻐끔 노란우산 그림책 34
테라시마 유카 지음, 정희수 옮김 / 노란우산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 자꾸 쳐다보는 거지? 뻐끔뻐끔

저자 테라시마 유카

그림 정희수

출판 노란우산

발매 2020.02.10

금붕어의 시점에서 쓴 제목이네요

왜 자꾸 쳐다보는 거지? 뻐끔뻐끔

그림책 제목이랑 표지부터 너무 재미납니다 :)

유나는 고양이와 금붕어를 기르고 있어요

냥냥이는 뻐끔이를 바라보는 걸 좋아해서

언제나 꼼짝 않고 뻐끔이만 보고 있어요

뻐끔이는 그런 냥냥이가 무서웠어요

어느 날,

유나가 열이 난다는 소식을 들은 뻐끔이는

병문안을 가기로 결심했어요

펄- 떡-

물 밖에 나온 뻐끔이는 제대로 걸을 수가 없었어요

바로 그때, 두려움의 대상 냥냥이가 다가왔어요

하지만 뻐끔이의 생각과는 다르게

냥냥이는 뻐끔이를 도와줬어요

열이 펄펄 나는 유나의 이마에 올라가

열을 식혀주는 뻐끔이와

유나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냥냥이

헐떡헐떡

고통스러워 하는 뻐끔이의 소리를 듣고

냥냥이가 잠에서 깼어요

과연, 뻐끔이는 무사할 수 있을까요?!

물고기를 좋아해 어부가 꿈인

큰 아들과 함께 읽어 보았어요 :)

 

물고기와 가재를 키우고 있어서

그림책에 더 빠져서 재미있게 읽었어요

내용이 마음에 들었는지 계속 읽어달라해서

연속 3번 읽었답니다 ㅎ_ㅎ

책을 읽기 전 표지만 보고 아이가

"엄마, 고양이가 물고기를 잡아먹으려고 해"

라고 이야기 했는데,

물고기와 고양이의 우정이라니

편견을 깬 그림책이네요

유쾌하고 귀여운 그림책 잘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