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집 Studioplus
스티븐 프라이어 지음 / 시공주니어 / 2020년 2월
평점 :
품절


 

 

이상한 집

저자 스티븐 프라이어

출판 시공주니어

발매 2020.02.25

 

이 책의 주인공 디케이입니다

디케이가 노란 스쿠터를 타고 두리번 두리번

 

"아, 여기가 괜찮을 것 같군."

공간이 생각보다 비좁아서

다양한 장비로 대공사를 시작했어요

짜잔!

순식간에 집이 만들어졌어요

그런데 잘 때도, 밥을 먹을 때도

자꾸 '아아아아아아' 하는 이상한 소리가 들렸어요

누군가 자신을 지켜보는 듯한 느낌마저 들었어요

"누, 누구야!"

과연 디케이는 어디에 집을 지은 걸까요?

 

 

ㅎㅎㅎㅎㅎㅎㅎ힌트입니다

유쾌한 반전이 있는 그림책이네요

처음 디케이를 봤을땐

눈 세개, 초록색 피부 외계인인줄 알았는데

충치균이였다니!!

디케이의 존재를 알고 나서

이 책을 다시 읽으니

제목마저 이상한 집이 아니라

이 상한 집으로 느껴집니다

스티븐 프라이어 작가가 의도한 걸까요?

저희 아이도 5살이라 치과 가는 걸 무서워하는데

'이상한 집' 그림책을 읽으면서

치과에 대한 거부감을 점점 없애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