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식탁으로 모여 봐! 웅진 세계그림책 194
마크 패롯 지음, 에바 알머슨 그림, 성초림 옮김 / 웅진주니어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에 아이랑

에바 알머슨 그림을 따라해본적이 있어요

에바 알머슨 그림을 보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기분이 들어

평소 에바 알머슨을 좋아했는데

이번에 그림책을 냈다고 해요

 

모두 식탁으로 모여 봐!

저자 마크 패롯

그림 에바 알머슨

출판 웅진주니어

저자 마크 패롯은 에바 알머슨의 남편이라고 하네요 :)

 

 

이 책을 읽기 전 아들부터 소개할게요

이유식 부터 시작된 음식 거부

좋아하는건 갈치, 계란, 김....

나머진 먹는둥 마는둥 하는 아들이에요

아이 식습관을 고쳐보기 위해 정말 노력 많이 해봤는데

다양한 음식을 접하게 해주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안먹을거 같은 음식도 꾸준히 시도해보고 있답니다

 

 

 

집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생소한 음식들이

많이 그려져있는 '모두 식탁으로 모여 봐!'

6명의 아이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

탐험가

볶은 메뚜기, 새하얀 눈, 개구리 뒷다리, 악어튀김 ...

늘 새로운 것을 맛보는 호기심 대장

대식가

평소엔 조용하고 얌전하지만

식탁에만 앉으면 엄청난 욕심쟁이

까탈 대마왕

코막고 있는 모습에

으이구~ 소리 저절로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들이랑 똑같은 까탈 대마왕

책 속에 아이도 울 집 아이도

식사 시간이 즐겁지 않은 것 같네요

빨리빨리 패스트푸드

배고플 땐 햄버거를 한입에 꿀꺽

감자튀김도 꿀꺽

콜라도 꿀꺽

미식가

난 미식가야

최고로 맛있는 음식은 나를 위한거지

어른이 되면

특별한 요리가 가득한

음식점을 찾아다닐거야

디저트

아들이 이 부분을 제일 좋아했어요 :)

귀여운 곰 젤리도, 푸딩도, 아이스크림도

아이가 좋아하는 디저트 가득이에요

 

포스터와 엽서까지 💗

너무 이쁜 색감의 일러스트라

벽에 붙여뒀어요

다양한 식습관을 가진 아이들이 나오는 책이에요

아이들이 저마다 좋아하는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며

음식에 대한 편견을 깨뜨리고

흥미를 갖게 하네요

자주 읽어 주며

음식에 대해 서로 얘기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저 역시 아이의 식습관을 인정해주고

즐거운 식사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