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7, 당신의 알라딘 머그컵을 자랑해주세요!

 

 2010년 마지막 날, 아내와 7개월 된 아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즐겁게 보냈네요.  

아내가 찍은 사진들을 엮어 저렇게 이야기로 만들었구요.

알라딘에서 받은 컵은 주로 밤에 모과차나 생강차를 뜨겁게 타서 마시는데 이용하고 있어요. 

컵이 크고 손에 잡히는 맛이 좋아 마음에 드네요. 

알라딘에서 담요와 보온병도 받았는데 둘 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라딘 담요는 채의 간이 이불이나 외출시 망토로 이용하는데 참 좋아요. ㅎㅎ 

아내 말로는 귀티가 난다고 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