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 비룡소의 그림동화 256
밸러리 토머스 지음, 코키 폴 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위트와 유머 있는 그림으로 전 세계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작가 코키 폴의 「마녀 위니」 시리즈의 신작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 입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마녀 위니」 시리즈는 1987년 『마녀 위니』가 어린이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영국 어린이 도서상'을 수상한 후 계속 출간하고 있다고 해요.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마녀 위니는 여자아이뿐만 아니라 남자아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전 세계 5백만 부 이상 판매된 어린이들을 위한 영원한 베스트셀러인 「마녀 위니」 시리즈! 이번에 비룡소 출판사에서 출시된 신작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부스스한 머리와 풀린 눈, 매부리코 등 장난기 가득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의 마녀 위니와 새까만 고양이 윌버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마법의 세계로 함께 가보실까요?

"윌버, 이것 좀 봐! 도대체 누구 발자국 일까?"

 

 

 숲속의 까만 집에서 함께 살던 마녀 위니와 그녀의 친구 윌버가 그들의 정원 내 커다랗고 수상한 발자국을 발견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과연 위니는 수상한 발자국의 주인을 찾을수 있을까요?

숲 속 곳곳에 숨어있는 동물들과 수상한 눈을 찾아 보세요~ 과연 이 중에 주인공이 있을까요?

마녀 위니는 이 발자국의 주인공을 찾기위해 윌버를 데리고 발자국을 따라 이어지는 숲속으로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빗자루를 타고 위에서 살펴보던 중, 윌버가 균형을 잃고 아래로 떨어지고 맙니다. 윌버는 물렁하면서도 털이 부숭부숭한 괴물 위로 툭 떨어지게 되었어요.

일반적으로 괴물 하면 떠오르는 무서운 외모와 달리 덩치에 비해 아주 작은 발, 고깔이 연상되는 삐죽한 코 등 여러 가지 코믹한 외모에 윌버한테 붙은 가시와 나뭇잎을 친절하게 떼어 주고 털도 가다듬어 주는 유쾌함이 돋보이는 털북숭이 괴물이였네요

 

 

 

윌버는 어디 있지?

우리의 마녀 위니는 우거진 숲속에서 떨어진 윌버를 찾기 어려워 드디어 마법을 부립니다.

 

수리수리 마하수리 얍!

 

 

 

 

빗자루를 착륙시키고 요술지팡이를 흔들자 꼬불꼬불 오솔길이 생겨났어요.

흥미진진한 미로찾기 게임이네요. 이 페이지에서 모든 아이들이 그러하겠지만 울 민짱 손으로 윌버를 찾아갑니다. ^^

울 민짱의 베스트 페이지라네요. 이유는 마법을 부려서 미로를 만들어 낸게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해요.

윌버를 찾아 돌아온 위니는 다음날 아침!

위니는 큼직한 장화를 신고 호박 수프를 만들 호박을 따러 정원으로 나갑니다.

점심때 호박 수프를 후루룩 먹던 위니는 잔디밭에 찍힌 큼직한 발자국을 발견하네요.

 

 

 

다시 생겨난 수상하고 큼직한 발자국에 어리둥절한 마녀 위니!

그 발자국의 주인공은 마녀 위니만 빼고 다 눈치챈거 같죠?

숨은 그림 찾기 하듯 숨은 동물들과 수상한 눈 찾기부터 오솔길의 미로 찾기 까지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은 그림 곳곳에 숨겨 놓은 디테일이 가득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관찰력을 키울 수 있네요.

또한 마지막 그림을 보며 마녀 위니만 모르는 발자국의 주인공을 찾게 되는 재미까지 더해졌어요.

무슨 소원이든 들어 주는 요술 지팡이 하나 있었으면 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풍부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놀라운 판타지의 세계!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