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 생활 속 화학 물질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58
봄봄 스토리 지음, 최병익 그림, 신동훈 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아이가 요즘 푹 빠져 보고 있는 초등과학전집
브리태니커 만화백과에서 새로운 신간이 출시 되었어요 ^^

바로 생활 속 화학물질
어떤 생활속 과학이야기를 전달해줄지 기대가 되었어요

 

 

 

 

 

 

 

우선 과학시간에 배운 물질과 화합물에 대한 개념설명이 나와요
단순히 만화일거라 생각했는데 초등과학전집 브래태니커는
학습이 가미된 만화라 안심하고 보여줄 수 있어요
정리도 정말 잘 되어있죠?!

 

 

 

 

 

 

우리생활에서 뗄레야 뗄수 없는 플라스틱 또한
나이트로셀룰로스에 장뇌를 섞어 최초의 플라스틱이 만들어졌죠

화학물질로 인한 환경호르몬이 문제가 많이 되고 있는데요
울 꼬맹이 내용을 읽으면서 심각해지더라고요

 

 

 

 

 

 

이번에는 화장품 속 화학물질도 알아보았어요
사춘기가 곧 될 꼬맹이인지라 화장품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이 책을 읽고 화장품을 가까이 하지 않는 습관이 생기길 바라며 ㅎㅎㅎ

생활 속 화학물질 줄이는 방법도 읽고
친환경 재료로 만드는 화학 생활용품도 알아보았죠
울 꼬맹이 안그래도 잔소리 심한데 앞으로 더하게 생겼네요 ㅎㅎㅎ

 

 

 

 

생활 속 과학이야기 브리태니커 생활 속 화학물질
이 한권으로 환경오염에 대한 심각성과 화학물질 줄이는 방법
친환경 재료로 만드는 화학생활용품도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으라 보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