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초등 수학 3-2 (2017년) 초등 최상위 수학 (2017년)
디딤돌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에 최상위수학을 접했을때 멘붕이 와서
생각할게 많아 머릿속이 꽉꽉 채워지는 느낌이라고 설명하던 꼬맹이 ㅋㅋㅋ
하지만 최상위수학 문제를 접하다보니
왠만한 문제는 아주 쉽게 풀이해 내더라고요
본인도 스스로 느끼고 말이죠

 

 

 

 

 

요즘 초등수행평가문제에서 종종 나오는 STEAM형 문제도 빼놓을 수 없죠
수학과 음악의 융합문제가 나왔네요
1~2학년땐 문제가 길면 겁부터 내던 꼬맹이
이제는 제법 최상위수학을 접해서 그런지 차분히 문제읽기가 가능해진것 같아요

창의력과 사고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STEAM형 유형학습
교과통합문제를 수록하여 경시대회 수준의 교과통합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됩니다

 

 

 

 

 

 

이제부터 조금씩 어려워지는 부분이에요
앞서 배운 심화개념과 심화유형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정리할 수 있어요

 

 

 

 

 

 

High Level 또한 QR코드 문제풀이 동영상이 있어요
이부분부터는 교외경시대호에서 출제되는 수준높은 문제가 나오는데요
확실히 울 꼬맹이 이부분에서는 힘들어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자꾸 접해보면서 처음보다 나아지더라고요
문제해결 전략과 방법을 조금씩이라도 학습하게되니
초등수행평가 시 어려운 문제도 당황하지 않고 풀이하게 되는것 같아요

 

 

 

 

 

처음 나눗셈을 최상위수학으로 접했을때
나눗셈을 들어가기전이라 어리둥절했었는데요
분명히 얘기해주고 시작했답니다
이 문제집은 기본문제집이 아니라 조금 어려운 문제집이라고요
그래서 틀리는것에 두려워하지 말라고요~
틀려봐야 왜 틀렸는지 궁금해지고
궁금해져야 알고 싶어질테니까요 :)

동영상 풀이영상까지 포함된 초등수행평가 문제집으로 추천하고픈 최상위수학
앞으로도 최상위수학으로 수학공부해서
경시대회에도 나가보고 싶은게 우리 꼬맹이의 꿈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