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드래스틱 f 로맨스 - 뉴 루비코믹스 2732
야마치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많은 패티쉬물을 봐왔지만.....수ㅂㄹ 모양 말랑이 굿즈 만들고 싶다는 공은 또 첨보네요.....진짜.....여러모로 골때림.......공 입에서 ㅂㄹ공주라는 말 나왔을 땐 진짜 기절할 뻔......근데 존나 웃기긴 해요ㅋㅋㅋㅋㅋㅋ스토리 자체는 좀 유치한 편인데 웃겨서 끝까지 봤음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