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고화질] [비애] 너는 이제 물지 못한다
아사지마 루이 / 비애코믹스 / 2021년 11월
평점 :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오물이라는 장르가 흥미로운 건 사랑이라는 알 수 없고 모호한 감정 영역에 운명이라는 것을 결합할 수 있기 때문일 겁니다. 적어도 저는 그렇습니다. 운명의 짝이라는 걸 감정과 신체 감각으로 서로가 느낄 수 있으니까요. 그게 좋아서 오메가버스물을 봐 왔습니다. 베타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걸 본다고 해도 알파×베타의 조합이었지 결단코 베타×오메가 조합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이 만화가 제게 그 베타×오메가 조합을 먹인 겁니다. 그것도 둘을 운명처럼 엮어서. 짝이 있던 오메가... 그런데 이제 더는 페로몬이 나오지 않는 오메가... 그리고 부모를 통해 이미 성공적인 베타 오메가 조합이 가능하다는 걸 체감했을 베타... 저는 이 만화를 통해 새로운 입맛을 배웠고 이제 베타×오메가도 싱긋 웃으며 구매할 수 있게 된 듯합니다. 아 이게 진짜 맛도리인데 흑흑
아무래도 설정이 설정이다 보니 둘이 자주 붙어 있어서 흡족합니다. 우리 올리버 씨가 늘 안경 좀 벗고 멀끔하게 있어주면 더 좋았겠지만 어쨌든 '표지 사기 당한 거 아냐' 싶었던 초반의 당황과 배신감에 비하면 그런 감상은 별 거 아니죠. (저는 안경캐를 좋아합니다만 그래도 올리버는 안경을 안 쓴 쪽이 미인이라고 생각해요) 타입이 다른 미인과 미인이 둘만의 세계에서 다정하고 요염하게 붙어먹는 아차 사랑을 나누는 만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