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타임 매쓰 1 - 밤마다 기다려지는 수학 퀴즈 베드타임 매쓰 1
로라 오버덱 지음, 이영희 옮김, 짐 페일럿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얼마전에 읽게 된 재미있는 수학책~

베드타임배쓰~

유치원이나 저학년 아이들이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내용이길래 아마존 닷컴 어린이 수학분야 1위를 차지했을까요~

미국 엄마들의 입소문을 탄 '베드타임 매쓰'~



먼저 베드타임매쓰의 활용법을 보고

시작합니다~ㅎㅎ

수학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게임처럼 재미있게 접근하라는...



차례를 보면, 수학책이 아니라

그냥 동화책의 앞부분을 펼친것 같네요~^^



먼저 애완동물과 하는 수학놀이~



흰수염고래와 어떤 놀이로 수학을 배우는 걸까요..

1단계, 2단계, 3단계~

이렇게 단계별로 3문제가 나오네요~

그전에 흰수염고래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요~

 

단계별로 문제가 나오니 아이들이 힘들어하지 않네요~

오른쪽 맨밑에는 답이 조그많게 표시되어 있고요~ㅎㅎ





음식으로 하는 수학놀이~

너무 재미있는 동화책느낌이지만, 수학문제가 나와있다는 사실~ㅎㅎ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다보면 문제도 쉽게쉽게 풀어버린다는 사실~













총 5개의 Chapter로 나뉘어져서

재미있고 다양한 문제들이 나와있어요~

순서대로 보는게 아니라, 그날그날

보고싶은 부분으로 들어가서,

재미있게 수학을 즐기면 되는 책이네요~


뒷부분에는 단계별 문제의 간단한 풀이과정이 나와있네요~

저희때 이런 수학책이 있었다면..

저는 지금보다 수학을 훨씬 더 잘하지 않았을까요..아닌가..ㅋㅋ

 

아이들이 재미있게 수학을 접할 수 있게,

잘 만들어진 책~베드타임 매쓰~

 

유치원이나 저학년 아이들에게

한권쯤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