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2 : 경제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2
김홍선 외 지음, 윤기호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스토리버스융합사회12. 경제]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이번에는 12번째 이야기~

경제에 관한 이야기예요~

어른인 저도 어렵게 느껴지는 경제를

어떻게 재미있게 풀어놨을지 궁금해지네요~^^

 


세계 각국의 화폐로 장식된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2. 경제 편의 표지~입니다~

 

이번 경제편은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사회, 실과와 연계가 되어 있어요~

요즘 초등학교 사회 어려운건 다들 알고 계시죠..ㅡㅡ;



경제 주체들인 가계, 기업, 정부의 관계가

그림으로 보기좋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이렇게 정리해놓으니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


각국의 화폐에 그려진 인물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네요~

일본의 엔화에는 세균학자와 소설가 등이

그려져 있다고 하네요~

새로운 사실을 알았어요~ㅎㅎ



수요와 공급에 대한 설명도 그림으로 알기 쉽게~

이번 경제편에서는 그림과 도표가 주로 많이 나와서

어려운 경제에 다가가기가 쉬운것 같아요~



유통에 관한 설명도 만하로 보자마자 이해가 되고요~^^



크기도 적당하고 두껍지 않아,

여러권 들고 나가도 부담스럽지 않은 스토리버스~


언제 어디서나 들고다니며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ㅎㅎ

경제가 너무 어렵게 느껴진다면,

스토리버스융합사회12. 경제편을

한번 읽어보세요~

초등학생은 물론 중학생들도 한번쯤 읽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