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1 : 세계지리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1
신재환 외 지음, 박경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스토리버스융합사회11. 세계지리]

초등학습만화 스토리버스에서

이번에는 융합사회에서 세계지리편이 나왔어요~

세계 각국의 나라들을 소개하는 세계지리편~

 


책꽂이에 가지런히 꽂혀있는 스토리버스시리즈~



스토리버스는 초등학습만화이긴 하지만,

중학생인 저희 큰아이도 즐겨읽는 책이에요~

이어지는 내용이 아니라,

읽고 싶은 편을 그냥 꺼내서 읽으면 되니까,

시간날때마다 자주 읽더라고요~^^



세계지리편에서 가장 눈에 뛰는 나라는,

아무래도 지금 월드컵이 열리고 있는 브라질이죠~~ㅎㅎ

TV에서 매일 나오는 예수상이

스토리버스 세계지리편에서도 나오네요~

브라질의 수도는 브라질리아~~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이구동성으로 '상파울로!~'라고 하더라고요...ㅋㅋ



브라질하면 축제도 빠질 수 없죠~~

삼바의 나라 브라질~~

브라질사람들은 삼바퍼레이드를 위해 1년 전부터 삼바학교를 다니면서

준비한다니..삼바에 대한 열정!~인정해줘야겠네요~^^



축제외에도 브라질은 커피와 축구로도 유명하죠~~


브라질은 세계에서 다섯번째로 국토면적이 넓다고 하네요~

그래서 남아메리카대륙의 칠레와 에콰도르만 제외하고 나머지 국가와

국경이 맞닿아 있다고 하니..정말 넓긴 넓군요...

 

세계여러나라가 재미있게 소개되어 있는

스토리버스융합사회11. 세계지리~

세계 여러나라의 특징이 재미있게 학습만화와 사진으로

나와있어요~

 

이번 세계지리편은 주로 3학년과 6학년 교과서와

연계가 되어있어요~

저희 아이는 5학년이지만 곧 6학년이 되니,

앞으로도 아주 유용하게 보게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