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프렌즈 캐릭터 스티커북 레고 스티커북 시리즈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 특히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프렌즈~

(주)미래엔 아이즐에서

레고 프렌즈 캐릭터 스티커북이 나왔어요~

 

 

 


아이들이 완전 좋아라하는 레고 프렌즈 스티커가 1,000개 이상 들어있다니!!~

대~~박 이네요~~

저도 레고 프렌즈도 좋아하고 스티커도 좋아하는데..

저랑 저희 딸 완전 신났어요~ㅎㅎ


맨 앞장에 스티커북 사용법이 나왔어요~

다른 스티커북처럼 차례차례 붙이면 되는게 아니라~
책 속의 글을 읽고 빈 곳에 알맞은 스티커를 찾아서!~붙이면 됩니다~ㅎㅎ


친구들 소개하는 페이지예요~

이름과 그 이름에 대한 소개글이 나와 있어요~
여기에 맞는 아이를 찾아붙이시면 됩니다~

 

 

엠마, 안드레아, 올리비아, 스테파니~~ㅎㅎ
찾아보니 다 있네요~^^


찾아서 이름과 설명옆에 붙이시면 되용~


친구들을 찾았어요!!~


레고프렌즈 캐릭터 스티커북을 보면,

조오기 보이시는 앞부분의 얇은 부분이 스티커를 붙이시는 부분이고요~
나머지 저 두꺼운 부분이 바로!~스티커부분입니다~~
스티커가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그것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레고프렌즈 캐릭터스티커가 말이죠~
 

 

 


다양한 스티커들이 페이지마다 잔뜩~들어있어요~

너무 좋아요~ㅎㅎ


다양한 스티커들~다 찾아서 붙여주겠어요~ㅋㅋ


이 스티커들은 선물포장할때도 붙여주면 예쁠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는 없지만,
어린이집에 생일선물이나 간단한 쿠키같은걸 보내실때,
투명포장지앞에 요 스티커 한장 붙여 보내시면,
선물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듯하네요~ㅎㅎ

 

 

 

 

 

 

 


그리고, 요건 보너스 스티커예요~

본인이 꾸미고 싶은 스타일대로 꾸미면 재미있겠어요~
보너스 스티커도 한두 페이지가 아니라
정말 잔~뜩 들어있어요~
 
우리 딸아이와 저~레고프렌즈 캐릭터스티커북에 홀딱 빠졌어요~~
조만간 레고프렌즈 사러 달려가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ㅋㅋ
 
스티커 좋아하는 아이가 있으시다면,
레고프렌즈 캐릭터 스티커북~추천합니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