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세계에서 살아남기 1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41
달콤팩토리 글, 한현동 그림, 김진석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이번에는 '식물 세계에서 살아남기'로 돌아왔어요~^^

 

식물의 세계에는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식물세계로 들어가기 전에,

<식물세계에서 살아남기>발간기념 이벤트소개부터!~

동봉된 상추 씨앗을 심고, 성장관찰일기를

보내주시는 모든분들께, <식물 세계에서 살아남기2>를 준대요!!~

물론 2권은 아직 출간되지 않았으니, 출간되면 주는 거죠~~ㅎㅎ

얼릉 심어야겠어요!!~

차례를 보니 빨리 읽어보고 싶네요~

어떤 내용일지 너무 궁금해요~^^

등장인물 소개예요~

박사님 이름이 너무 재밌네요~박식~이라니~ㅋㅋ

식물세계에서 살아남기 1권~

박식 박사의 식물섬으로 출발하는 것으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ㅎㅎ


만화 사이에 식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되네요~^^

학습만화의 기본이죠!!~


자, 이게 바로 문제의 배합액이네요~~

이 배합액으로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걸까요?~~


헉!~하룻밤사이에 마법에 걸려버린 온실!~

밤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왜 이렇게 된걸까요?~

괴물처럼 커져버린 식물들~

그 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모험들~~

 

 그리고 공포의 순간까지..

지오와 열매, 케이 그리고 박식 박사는

때로는 유용하고, 때로는 위험한

식물세계에서 어떻게 살아남을까요?~

다양한 식물에 대한 지식까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식물세계에서 살아남기1권~

아이들에게 식물에 대한 지식도 넓혀주고,

재미까지 선사해주는 너무 멋진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