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6-2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자습서 2013년-2 4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6학년 마지막 학기 수학문제집으로 선택한 우공비 수학 자습서~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들어 있어서,

학교공부도 보충하고, 실력도 기르기에는 적합한 교재라는 생각에

우공비 자습서를 선택했어요..

 

교과서, 익힘책, 자습서에 연계된 페이지가 표시되어 있어,

찾아서 공부하기에도 편리해요..

 

맨 처음에는 익힘책 준비학습 문제를 정리해 놓았어요~ 

 

여기에는 교과서와 익힘책 내용을 수록하고, 해설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이 부분은 교과서의 내용을 정리하고, 거기다 보충설명을 제공하여

교과서에 대한 개념이 좀 더 잘 이루어지도록 되어있네요...

우측 하단에 '익힘책 실력 기르기 잡는 비법'이라는 코너가 있네요.

핵심 내용을 한 번 더 정리해놓은 것 같아요~

 

그 다음은 앞에서 공부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비슷한 문제를 풀어보게 되어 있어요..

자습서만이 아니라 문제집도 같이 구성이 되어 있어요~

우공비 자습서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자습서의 개념으로 교과서 '문제를 풀어보시오',  그리고

 

 익힘책 '문제 해결'과 교과서 '탐구 활동'에 대한

해설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숙제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단원을 마무리 하는 부분으로,

2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된 2회의 단원평가문제가 나옵니다.

이제까지 공부한 내용을 마무리해볼 수 있고,

학교에서 치르는 단원평가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학교공부 예습, 복습, 거기다 숙제와 실력평가까지~

이만한 교재는 없는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