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답하세요! 프라임 미니스터 1
임주연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처음 이 책을 보게된 것은 우연 이었다 소설을 검색하려다 이 주옥같은 도서를 발견했다. 나는 역사에 관심이 많다. 이 책은 나에게 적지 않은 신선함을 선사했다.

이 책을 보며 역사에만 관심 있던 내가 처음으로 현재 영국 총리가 누구인지 궁금해졌다.

나는 이 책을 보며 매우 반가웠다. 내 전공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 나는 신나게 읽었다. 그리고 이 만화속 인연이라면 인연인 사람들이 서로 연인이 되어 같이 살아간다는 것은 어쩌면 평범하지만 남자 둘이서 사랑을 나누며 같은 공간에서 살아간다는 로맨스가 나에게는 많은 충격을 주었다. 1권이 끝나갈 무렵 나는 이 만화가 더욱 궁금해지고 잘 될것 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