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셈 초등 5-1 - 교과 수학의 시작 교과셈
천종현 지음 / 천종현수학연구소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그림으로 먼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재미있게 시작할수있게 되어있다
또한 단원 성취도 확인표로 체크할수있는 표까지!
부족한부분을 캐치할수있게 잘 되어있다
깔끔한 설명 그리고 책 표지에서 느끼듯
깨끗하고 칼라풀하다.
아이가 정말 좋아했다 지루하지않은 느낌이고
눈에 확 띄인다고^^
이제 정말 슬슬 질리면 어쩌나 걱정중이었는데..
이렇게 변화를주니 오늘부터 당장 할거라며 좋아해주니 얼마나 다행인지ㅜㅜ
너무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교과에선 이런문제를다루어요!!
이런 부분들이 정말 도움이될것같아서
마음에 쏙!! 역시 기대를저버리지않는문제집이었다
아이는 이제 앞으로 이거 다풀어도 교과셈으로 쭉 사달라고
ㅎㅎ
부모인 내가봐도 일단 정말 보자마자 하기싫어지고 질려지는게아닌 귀염하게 꾸며져있는 느낌이라 아이들이 좋아할책
게다가 정말 설명대로 다양한방법의 문제풀이와 그림으로 먼저 슥~머리에 습득하게해주는것까지 모든게 마음에들었다.문제 수도 맘에 들고 중간중간 귀여운 캐릭터의 팁까지 써있고ㅎㅎ
올 방학 부터 열심히 달려보자꾸나!!아이가 좋아해주는 수학문제집 너무 감사할따름ㅠㅠ
이제 교과셈이다!! 화이팅

♡컬처블룸을 통해 도서를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