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알고, 바로 쓰는 빵빵한 어린이 한국 전설 우리 아이 빵빵 시리즈 9
현상길 지음, 박빛나 그림 / 유앤북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빵빵한어린이한국전설#유앤북#현상길

빵빵한 어린이한국전설
바로알고 바로쓰는 빵빵한 시리즈
빵빵한 어린이한국전설
우리나라의 여러지역에 전하는 많은 전설이야기가
담겨있는 어린이한국전설
나도그렇고 아이도그렇고 이런류의 이야기를
너무 좋아한다ㅜㅜ 재밌어
모든 이야기에 사진이 첨부되어있어서
이곳저곳 여행한 기분이든다.
아이와 같이 읽어보며 아~오~이래서 이런이야기가있구나 하고 너무 재미있었다.
아이도 이런 이야기들을 보며 자기도 전설이야기를
써보겠다고 써보고ㅎㅎ
상상력이 마구마구 생겼나보다^^
아이에게 옛날이야기들을 지어서 많이 해줬는데 소재도 다 떨어지고..ㅋㅋ 그러다 이 책을 읽고 같이 얘기하니 너무좋아했다^^
특히 사진들이 있어서 와~이런곳이 있구나 한곳한곳 가보고싶더라는 ㅎㅎ
교훈과 삶의지혜를 배울수 있는
빵빵한 어린이 한국전설!!
나도 오랜만에 너무 재밌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도서를 무료제공협찬받아 주관적인견해로 쓴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