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동아 2010.11.01 - 21호
과학동아 편집부 엮음 / 동아사이언스(잡지)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언제나 즐겁과 신나는 어린이 과학동아  

 이번호에는  다양한 호박을 볼수 있는 화보가  있네요.  식사시  찌게 넣어 먹는 호박과   할로윈때 등장하는 호박만  알고 있는데 ,참 다양한 호박이 소개 되어있네요.   비타민과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영양만점 채소라네요.   많이 먹어야 겠어요.
언제나  우리가족이 제일 좋아하는썰렁홈즈,  여러 퀴즈를 풀면서 상상력과 사고력을 키울수 있답니다. 
 

특집기사로는   태양폭풍과  소행성과의 충돌로 위협받고 있는 지구에  관한  "지구를 지켜라" 기사가 있어요.

그리고  달에  풍부한 자원이 많이 있기때문데  2025년에 달에 광물기지가  건설된다고 하네요.  그러면  달나라로 우주여행

하는것도  좀더  앞당겨 지지 않을까요?

이번달에도  과학동아 덕분에  신나고 재밌는  과학여행을 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