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분다 - 보태니컬 컬러링북
릴라 듈리 지음 / 클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열두달꽃의시간 작가 릴리듈리님의 신간 플로리분다~
외국분들이 채색한거만 보있는데 드디어 한국판이 나왔어요~~~
도구 가리지 않는 두꺼운 종이와 낱개로 뜯어서 채색할수있는 180도 펼침 제본~
맨앞에는 작가님께서 예시로 그려둔 꽃의 이름과 채색도 있고
각각의 도안에도 꽃의 이름이 함께 있어
첫장을 보고 채색하거나 꽃을 검색해서 보면서 할수있게
친절하게 적혀잇어요 ㅎㅎ
주위에서 볼수 있었지만 이름 모르던 꽃들의 이름을 아는 재미
꽃을 찾아보며 꽃의 숨은 뜻을 알게 되는 재미 ㅎㅎ
도구 가리지 않는 종이 덕분에 익숙치 않은 수채화를
채색하는 재미
어느것하나 재밌지 않은것이 없는 책이에요 ㅎㅎ
수채화 연습도하며 꽃 이름도 알며 즐겁게 행복하게
채색할수있었어요~^^
좋은 책을 만나서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