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무작정 창의 적이 되라 보다는 모방이라는 개념을 알려줌으로 성공에 한발짝 가게 만들어 줍니다. `모방 사회`를 재미있게 읽어서 이 책도 매우 기대됩니다. 경영에 관한 책은 자칫하면 조금 진부한 책이 되어 버리는데 이 책은 그런 감이 전혀 없어 매우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