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예쁜집 풍경 수채화 컬러링북
고은정(별나라) 지음 / 심통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어른들의 색칠공부 카페에서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별나라(고은정) 작가님에 이번에 출시하신 <유럽의 예쁜집 풍경 수채화 컬러링북> 컬러링북을 받게되었답니다.

꺄~~  별나라작가님 인스타에서 그림 올리실때마다
이쁘다 이쁘다 했던 그림들이 담겨있는데요
실물을 보니.. 엄청 이쁘네요♡

별나라 작가님 그림은 따뜻함이 있어서 더욱 좋아하는데요♡
그림도 엄청이쁘지만 컬러 조합이 어쩜이리도 이쁘게 하시는건지 볼때마다 감탄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별나라 작가님 <나의 첫가드닝 수채화컬러링북>도 있는데요
그 책 역시 이쁘답니다.

이번 신간은 특히 더 이쁜 것 같아요♡
책  넘겨보면서 심쿵 심쿵 했어요



유럽의 예쁜집 풍경 수채화 컬러링북

<목차>

작가소개
저자의 말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
농도의변화
무채색 만들기
혼색하기
2가지 색으로 4가지 색 만들기
두가지 색으로 분위기 바꾸기
화분4단계(QR 코드)
나무그리기
*
장미 덤불이 있는 벽돌 이층집
고요한 가을의 숲과 강가 풍경속의 집
유럽의 오래된 작은집
프랑스 꽃가게
나무 위의 집
중세 유럽의 집
굴뚝이 있는집
할로윈으로 장식된 집
숲속의 오두막 포함 20편
*
책) 양장
크기) 190*242mm
쪽수) 96쪽
가격)15.500원





별나라 작가님 책에는  수채화 기초 단계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는데요
저 처럼  물감에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먼저 기초부터 하거나
설명 적어 놓으신걸 보고 시작 하면 좋더라구요

예시와 설명을 보면서
우와! 두가지 색을 섞으면 이런 색이되는구나!  하면서 알게 되더라구요
색에 지식을 얻게되더라구요~^^
기초 페이지 너무 좋아요♡

그리고 작가님께서 유튜브에  채색하시는거 보면서 하면
더 좋더라구요



 

이 책은 유럽의 아름다운 집들과 풍경이 담겨 있는데요
진짜 너무 이뻐요 요즘 여행 못가잖아요 보시면서 힐링하세요^^


채색이 어려우시다면 도안옆에 작가님 작품이 있어서 보면서 하면되구요

앞장에는 완성작품 / 도안
뒷장에는 예쁜 편지지 /도안

뒷장에 편지지로 되어있는데 이뻐요 편지써서 소중한분께 선물해도
좋을것같아요

채색할수있는 한작품에 도안이 2장씩 채색할수있어요
실수해도 다시 할수있다는거죠 ~!!! 아니면  한장은 수채화
한장은 색연필로 채색해두되구요






별나라(고은정)작가님 @starland_art





저는 별나라작가님 유튜브에서 채색하신
유럽의 오래된 작은집 페이지를 채색을 했어요~^^

아직 수채화가 어려워서 작가님이 하시는거 보면서 하면 좋을것같아서 이도안을 선택했구요 유튜브 보면서 하니 작가님과 함께 채색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별나라작가님 목소리도 예쁘시고 말씀도 잘하셔서
재미있게 보면서 들으면서 했는데요

색은 물감 섞는게  좀어려워서 원본과 비슷하게 칠하려고 노력했어요
그리고 작가님 컬러조합이 너무 이뻐서 비슷하게 하고 싶었답니다.

전 나무잎? 칠한는게 제일어렵더라구요 나무 칠하는법도 작가님 유튜브에서 자세히 알려주셨지만 역시 아직 초보니까용 연습이 필요한것같아요

저 처럼 수채화 초보이신분들 작가님 유튜브에서 보시면서 하는거 추천합니다.
꿀팁이 가득있어용~^^

꽃과 작은 화단들과 명암들은 프리즈마 색연필을 사용했는데요
종이 위에 사각사각 소리와 느낌이 완전 힐링~좋더라구요
수채화 전용 도화지 인데도 색연필도 잘올라가요
물감 역시 이쁘게 잘스며드네요 종이느낌 좋아욥^^

수채화 하고 싶으신분들~!
유럽의 예쁜집풍경수채화컬러링북  추천합니다.
도안도 이쁘고 종이도 좋고  다좋았어요

사용한 도구
신한물감, 사쿠라코이물감
프리즈마색연필,흰펜



-본 후기는 어른들의 색칠공부 카페에서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책을 받아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