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계절 모든 순간 - 함께 색칠하고 써보는 로사의 컬러링북
로사(김소은) 지음 / 예문아카이브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든 계절 모든 순간 컬러링북 / 함께 색칠하고 써보는 로사의 컬러링북


너무도 기다렸던 로사 작가님에 <모든 계절 모든 순간 컬러링북>  출간이 되었어요!
예문아카이브 출판사에서 서평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응모했거든요
당첨이 안되면 구매 해야지 하면서  두근 두근하면서 기다렸어요 그런데 세상에 기쁘게도 당첨이 되었어요!!  꺄~~ 소리지를 뻔했지만  속으로 소리쳤어요ㅎ
그리고 택배  올 날만을 언제올까 언제오는걸까 너무 너무 기다렸거든요 두근 두근 크리스마스 다음날 26일에 도착했어요~^^ 
책 표지 보는 순간..허걱!
 반짝반짝 금빛 테두리에 귀여운 소녀가 침대위에서 폴짝 폴짝 하고있네요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로사 작가님 인스타그램 에서 그림들을 볼때마다 감탄하게 되어서 컬러링북으로 출시하면 좋겠다 했었거든요.. 출간되서 너무 기뻐요
그림들이 너무나 따뜻하고 예뻐요♡







<목차>
*작가의 편지

1.봄

다시 봄
두둥실
자전거를 처음 탄날
너를 봄
너에게 동생은 처음이니까
끝나지 않는 미술 시간
세상에서 가장 반가워
휴식

2.여름

버드나무 아래 바캉스
어떤 계절 어떤 순간
관객 리액션 최고!
보이나요?
밤샘
캬,시원해 !
반가운 글자

3.가을

나도 하나만
증거 사진
안 자는 거 아는데!
숨바꼭질
외출 준비
슈퍼맨
나잡아봐라!

4.겨울

폴짝 폴짝!
어떤 기다림
우리 집에 왜 왔니?
선물
자장자장 마법
함께 먹어요
 이상해요
우린 모두가 예술가







"어쩌면 좋아
어느새  봄이 또와 버렸어!"

봄 페이지가 시작되는 순간 핑크 빛으로 물든 벚꽃이♡
기쁜 표정으로 뛰는 아이들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번 벚꽃 볼 때는 마스크를 벗고 볼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모든 계절 모든 순간  컬러링북>

총 136쪽
사이즈 210* 297mm  A4 사이즈인데요
엄청 두꺼워요~ !
색연필, 물감 마커 유성펜등 다양한 도구를 사용  할 수있게 두껍고 고급용지를 사용했데요~^^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색연필 보다는 물감과 마커 유성펜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저는 그래도 색연필로 완성했어요~ 자세한 후기는 채색 완성작 밑에 남겼답니다.


그리고 작가님이 채색 하신 그림이 앞 페이지에 있고
그림 뒷면에는 글을 적을 수 있게 편지지처럼 줄이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다음 장에는 채색할 수 있는 도안이 있어요 물감을 사용해도 작가님 그림도 이쁘게 보존 할 수 있겠어요

종이에 엄청 신경 많이 쓰신것 같아요 너무 좋네요♡♡












책 이름처럼 모든 계절 모든순 간이 담겨있어요
일상에서 일어나는 듯한 작고 소중한 순간 순간이 봄,여름,가을,겨울 계절과 함께 흘려가고 있는것 같아요.
책을 보면서 가족의 추억들을  그림으로 그린 느낌 들더라구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찍어서 순간순간 기록하잖아요.
이 책은 순간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한 것 같아요~^^ 아이가 자전거를 타는 모습,함께 그림 그리는 모습,그네를 타는 모습, 행복하게 수박을 먹는 모습 등 예

쁘고 따뜻한 모습들이 담겨있는데요

이 책을 보면서 조카와 함께 했던 기억들이 생각나더라구요~ 조카 방학때 함께 그림 그리고 옥수수도 먹고 키즈 카페를 다녀오면서 아이스크림 먹고.. 그런 기억들이 떠올라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더라구요♡


작가의 편지에서  "때로는 일기장 같고 때로는 마법 책 같은 공간을 책 속에 담고 싶었습니다"

마법처럼 추억들이 떠오르네요~^^ 아마 저 처럼 이 책을 보시는 분들도 추억들이 생각나실 것 같아요


<모든 계절 모든 순간  컬러링북>

너를 봄

봄 바람 불고
봄꽃이 필 때마다
너를 보면 좋겠어.
봄과 함께 늘 네가 오면 좋겠어


 -모든 계절 모든 순간 컬러링북 중에서-


저는 너를 봄 페이지를 채색했어요
그림과 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다른 그림들도 다 이뻐서 고민을  많이했어요ㅎ

모든 계절 모든 순간 컬러링북은요
채색해보니 종이가 두껍고 맨들 거리는 제질이라서요
그래서인지
저는 색연필로는 곱게 칠 할 수가 없더라구요
계속 칠하면서 종이에 적응을 했는데요
색연필로 칠하실때에 힘을 빼고 살살 올려주면서 했어요^^
오히려 힘을 많이주면 색연필 가루가..많이생기더라구요

이페이지 말고 다른페이지에 물칠과 모나미라이브 칼라사용해봤는데요 선명하게 잘되더라구요~^^
종이가 두껍고 맨들거려서 수채화로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페이지도 한장씩 되어 있어 다음 페이지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구요^^

그래도 저는 색연필로 완성하고 싶어서 색연필로 완성했구요 배경은 파스텔과 흰색펜을 사용했어요

그림이 너무 따뜻하고 이뻐서 칠하면서 기분이좋아지더라구요♡

모든계절 모든순간 컬러링북을 보면서 조카와 함께했던 순간들이 생각나서 몽글몽글 마음이 따뜻했어요

마음이 따뜻 따뜻해지는 책 감사합니다^^

사용한도구: 프리즈마 132색 색연필,문교파스텔,흰색펜


- 본 후기는 예문아카이브 출판사 서평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모든 계절 모든 순간 컬러링북> 책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