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쉬운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 꽃과 열매 편 -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더 쉬운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김민주 지음, 도지화 감수 / 아이콘북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 쉬운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꽃과 열매편)

힐링컬러링카페에서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서 <더 쉬운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을 받게되었어요.
요즘 컬러링북에 빠져서 보타니컬아트 안한지 좀되었는데요 오랜만에 보타니컬 아트를 할수있겠어용~
표지도 제가좋아하는 동백꽃이라니 너무이뻐요~^^





<목차>

추천의 글
프롤로그
이 책의 사용 방법

Part 1 더 쉬운 보타니컬 아트 미니 레슨

*기초 선 그리기
직선연습하기,점점 힘빼는 선연습하기
곡선연습하기,s자 곡선 연습하기
다양한 선들 연습하기

*색칠하기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연습하기
그러데이션 기법을 활용한 체리 연습하기
두 색을 더하여 더깊은 색만들기

*쉽게 색칠하는 순서

Part 2 나만의 보타니컬 아트 갤러리
진달래,카네이션,분꽃,복숭아,바나나,도라지꽃,코스모스,블루베리,사과,데이지,동백,목련,히야신스 등.. 총 26개의 그림과컬러링 도안

*작품이름과 저자





더쉬운 보타니컬아트 컬러링북은 책 이름처럼 초보분들도 쉽게 시작할수있게 구성이되어있더라구요


색연필 배울때 선연습 부터했었는데 이책도 선연습부터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직선연습,곡선연습, 선그릴때 힘조절하는것등..
처음하시는분들은 기초부터 연습하고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선연습부터해야 나중에 꽃그림같은거할때 곱게채색할수있고 명암등 잘넣을수있더라구요 저도 잘하는건아니지만요ㅋ
처음엔 선연습이필요하더라구용
그리고 그라데이션 연습하기 등 책에있는데로 순서대로 하시면될건같아요 책이 기초부터 잘되어있네요^^





기초단계가 끝나고나면
 예쁜 꽃과열매 들이 보이는데요
진달래,개나리,채송화,서양민들레,봉선화,청포도,사과등 총 26편에 그림에 도안이 담겨있어요
채색되어있는 작품 밑에는 그림에서 사용한 컬러차트가 있어요 색연필번호는없지만 비슷한색을 사용하면될것같아요
보타니컬아트 컬러링북이라 밑도안이 되어있어서 그리지않아도 되고 좋네요~^^ 도안들이 많이 복잡하지 않아서 다양한 연령층이 컬러링할수있을것같아요~^^
제가 꽃을좋아해서인지 꽃그림이 너무이쁘더라구용~^^
물론 열매도 이뻐용~^^




책크기는 210*270mm 총 80쪽이예요~
종이두께는 정확히  안나와있어서 잘모르겠어요
얇지는 않구요~적당한것같아요 종이느낌은 부드러워요~^^





 제가좋아하는 동백꽃 도안을 골라서 보타니컬아트컬러링를 해보았어요~^^

예전에는 보타니컬중에서 꽃그림 그리는걸 좋아했었는데요 요새 컬러링북에 빠져서 안한지 오래되었거든요ㅎ

오랜만에 꽃그림 하니 힘들더라구요ㅋ적응하면서 진행했어요
 원래 컬러링북할때도 손이느리고해서 오래걸리지만 보타니컬아트는 좀더  섬세하게 색을 올려서 하기때문에 더오래걸렸어요
하지만 밑그림 도안이 있어서 좀더 빠르게했네용^^

저는 연한색부터 시작해서 진한색으로 하는편이구요
연한색을 여러번 깔면서 진행했어요~^^
대략 이틀정도 해서 8시간 9시간정도 했네요ㅎ
보타니컬 아트 꽃그림은 역시 힘들지만 완성하고나면 엄청뿌뜻하더라구요~~^^

더 쉬운 보타니컬아트 컬러링북 도안들이 이쁘고 너무 어렵고 복잡하지 않아서 보타니컬아트 시작하려하시는분들과 보타니컬아트 좋아하시는데 밑그림 그리기힘드신분들께 좋은것같아용~^^
 
그리고 보타니컬아트 처음하시거나 독학으로 보타니컬 시작 해보려는분들~
더쉬운보타니컬아트 컬러링북에  Park 1 보타니컬미니레슨 기초단계부터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당~^^

그리고 꼭 섬세하지않아도 컬러링북이니 원하시는데로 꽃과열매 칠하셔도 좋을것같아용~^^

오랜만에 보타니컬아트 꽃그림 해서 너무좋았어용♡♡
컬러링북이라 도안그려져있어서 더좋았어용ㅎ

색연필은 파버카스텔 수성색연필 72색 사용했어요!




-본 후기는 힐링컬러링 카페에서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더 쉬운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꽃과 열매 편> 책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