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가드닝 수채화 컬러링북 - 하루 한 장 나만의 정원 그리기 수채화 컬러링북
고은정(별나라) 지음 / 경향BP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첫 가드닝 수채화 컬러링북>

힐링컬러링북에서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서 별나라 작가님에 
이번 신간인 나의첫가드닝 수채화 컬러링북을 받았어요♡
별나라 작가님께서 인별에서 그림올리실때마다 
우와~이쁘다 했던 작품들이 담겨있어서 너무좋았어요^^ 그림만봐도 힐링되네요


<목차>
프롤로그
자주하는질문
20색상환
농도2단계
농도5단계
혼색하기
무채색만들기(QR코드)
워밍업1 (QR코드)
워밍업2
이책의활용법(QR코드)


그리고 

정원도구들 페이지부터 시작되는 예쁜 정원에 그림들이 시작됩니다.
꽃바구니를든소녀,가든백,다육이화분,숲속 가든하우스,작은오두막과 가드닝,해바라기,

파랑새,붉은열매,나비,꽃이가득한가든하우스 등..이외에도 많은그림이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먹지만들수있는 페이지(QR코드)










나의첫가드닝수채화 컬러링북의
크기는 A4보단 작은 크기 174*233mm 입니다.
들고다니기 딱좋은 크기예요^^
양장본이고 실 제본이라 책 펼쳐서 칠하기 좋아요
160쪽으로 되어있답니다.









나의 첫가드닝 수채화컬러링북에
정원의풍경을담은 그림과도안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네요~^^
그리고
각 그림마다도안이 2장씩담겨있거든요
실수해도 다시 시작할수있고
수채화말고도 색연필로 채색해도 재미있을것같아요^^ 작가님 센스 짱이십니다 최고^^
그리고 기초부터 할수있는 페이지가 있고
QR코드가있어서 동영상 본후 채색하면 더 도움되고 좋을것같아요

색을고르기어렵다면 도안옆에 작가님에 작품을보고 따라 채색하면 좋을것같구요~^^
 
마지막쪽으로 가시면 먹지를 만들수있는 스케치 종이가있거든용 먹지 만들어서 집에있는 스케치북에 옮겨서 그려도되고 작은그림들은 편지봉투나 편지지 만들때 소품만들때 사용해도 좋을것같아요~^^
어쩜 이리도 섬세하신건지 책이 너무 알차요!!

그리고 수채화가 어려울때는 작가님 유튜브에가서 채색하시는거 보면될것같구요~^^
책내용도 알차고 예쁘고 배울수도있고 너무좋아요~^^








맨 처음 20색상환 페이지 완성 했습니다.
방정리하다 발견한 10년은 훌쩍넘겨버린 오래된 신한물감과  예전에산 사쿠라코이물감으로 20색상환을 완성했어요
물감색도 많이 없고 해서 걱정했지만 별나라 작가님에 유튜브 영상에서 색상환하시는거 보고  색조합하시는거 종이에 메모한 뒤에 시작해보았어요 공부공부..ㅎ

역시 별나라 작가님 말씀하신 것처럼 색상환을 먼저해보길 잘한것같아요 집에있는 물감 색도 확인하고 색조합도 해보고
색에대한 도움이되는것같아요~^^

작가님께서는 몇색안되는색으로 후다닥 색조합해서 완성하셨는데  역시 황금손이셨어요~^^ 그만큼 오래 많은그림 그리셔서 그린거겠지만요~^^ 전 역시나 엄청 오래걸렸지만 재미있었답니다.





그림이 다너무 이뻐서 어떤걸 칠할지고민했는데
넝쿨이 있는 허브가든  페이지 채색 했어요~^^
붓은 워터브러쉬로 채색했구용~^^ 물조절하기랑 색깔만들기가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도안이 이뻐서 어떤색을올려도 이뻤을것같아요~^^

 수채화는잘못해서 오래걸렸지만 뿌뜻하네용~^^

붉은색이라 사진이 찍을때마다 느낌이다르네요 색감잡기가 힘드네요 날씨도 흐리고ㅠㅠ 

폰에있는기본어플로약간 보정해줬어요~^^

사용한물감은 신한물감 사쿠라코이물감 입니다.

나의 첫 가드닝 수채화 컬러링북 너무예쁘고 저처럼 수채화잘못하거나 수채화처음 이신분들께도  좋은책인것같아요~^^
설명도잘되어있고 너무좋아용! 색연필로해도좋구요~^^



-본 후기는 힐링컬러링 카페에서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나의첫 가드닝 수채화 컬러링북> 책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