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컬러링북 - 사랑하는 이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컬러링북 Begin Again 여행 컬러링북
윤진경 지음 / 소울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긴어게인 컬러링북>

얄짜작가님에 비긴어게인 컬러링북이도착했어요
"일사하" 카페에서 서평단이벤트에 당첨이되어서 받게되었습니다.
너무 너무 갖고싶었는데 ♡ 기분너무 좋아요~

작가님인스타에서 출판하신다고 하셨을때부터 기대했는뎅 실물로보니 더이쁘네요~^^

비긴어게인 컬러링북은 사랑스러운 커플의 세계여행을 테마로 하고있어용 40곳에 멋진 풍경이담겨있답니다.






[목차]

 *얄짜의 도구들 
*연습해보아요 1
*연습해보아요 2

*중국베이징 흑룍담공원,
이태리 시차리아,체코 프라하 댄싱하우스,캐나다토론토 구더햄빌딩,
멕시코 칸쿤등 40곳에 멋진풍경 도안과 채색본이 담겨있어요.













저는 많은도안중에서 "대만 지우펀 홍등가"  선택했어요

다정한커플이 이쁘죵~ 배경도 이쁘구요 작가님채색은 밤이였는데
저는 낮버전으로 채색해보았습니다.
배경이있어서 조금 오래걸렸어요~ 그래도 배경까지 칠하니 완성도 더높아보이고 이쁘네요~^^
피에스타색연필이랑 베롤색연필로 채색했어요 
종이는 부드럽고 색연필이 잘채색되요~^^

너무 이쁜 비긴어게인 컬러링북♡ 짱이예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