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별쌤 최태성의 중급.수능 한국사 세트 (전2권 + 비밀노트) 큰별쌤 최태성의 중급.수능 한국사
최태성 지음 / 들녘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이제 중학교 1학년인 아들아이에게...

한국사가 필요할거같아서 사주었다.

엄마, 이 선생님은 EBS 강의에 유명하다고 그랬어요~

그래,그래 엄마도 듣고 한번 사봤어.

유독 우리나라 역사에 관심이 많아서 맹꽁이 서당도 좋아하고 이번에 새로 들여준

박시백님의 조선왕조실록도 너무 잘 본다.

그러니 이책도 아들아이게 잘 맞을거란 생각이 들어서 사주었다

방학동안에 한번 읽어보면 좋을거같아서^^

스스로 생활 계획표를 짜서 방학동안에 공부를 해보겠다는데 한국사책도 읽는 시간을

넣어주길 바라며...

엄마인 내가 스르륵 훑어보아도 아하,,,이렇게 쓰셨구나,,,이때는 이런게 있었는데

이미 과거의 학습경력을 무시하고 까마득히 다 잊어버린 얘기가 이렇게 읽으면서

새록 기억이 나는건 나쁘지 않은듯하다.

나도 휴가기간에 한번 아이와 함께보고 토론이란걸 해볼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