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복면 클럽 1 - 학교 히어로의 탄생! 6학년 복면 클럽 1
마커스 에머슨 지음, 최린 옮김 / 그린애플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찌질이 전학생의 좌충우돌 영웅기!

책을 읽고 나니,

책 뒤표지에 적혀있는 이 문장이 [6학년 복면 클럽 1]의 내용을 한마디로 잘 표현한 거 같습니다.

[6학년 복면 클럽]은 <Diary of 6th Grade Ninja>의 한국어판이고, 어린이들의 눈높이로 쓰인 영웅 이야기입니다.

제가 아이와 책을 읽어보니, TV로 만나는 신나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책으로 만나는 기분이었어요.

그만큼 흥미진진하고 재밌었습니다.

방학 동안 신나게 읽을 수 있는 초등 방학 추천 도서 입니다.

 

배경은 학교이지만, 우리나라가 아닌지라 약간은 생소한 느낌의 학교생활이에요.

그렇지만 작가님이 한국계 혼혈인이어서 그런지 한국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한국 정서에 맞게 수정을 하셨다고 해요.

주인공 체이스 쿠퍼가 뷰캐넌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황당무계해 보일 수 있는 복면 클럽을 만나게 되고,

불의에 휘말리게 되지만,

용기를 가지고 그 난관을 잘 헤쳐나가면서 학교의 멋진 영웅으로 거듭난 찌질이 전학생 체이스 쿠퍼!


아마도 <6학년 복면 클럽 2>에서는 복면 클럽 대장이 된 체이스 쿠퍼의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며 책을 덮었습니다.

책 내용이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고 싶게 만드는 스토리라, 2권, 3권을 다 준비해놓고 읽고 싶네요.

2권에서는 해적들이 쳐들어온다는데....

상상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