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라이프 2008.봄 - vol.2
나예리 외 지음 / 절대교감 / 2008년 3월
평점 :
절판


2007년 겨울호를 늦게 구입해서 2008년 봄호를 거의 비슷한 시기에 구입했습니다. 당연히 지난호보다 나을것을 기대했답니다.

지난호보다 조금 더 나아진 부분은, 지난호에서 유명무실했던 특집 부분이 사라진 점.. 저로서는 살려서 더욱 특집다운 특집을 기대했지만, 그렇게 될수 없다면, 없애는 쪽이 더 나은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말이죠..

그리고 2007년 겨울호에서 수록된 작품의 제목과 작가명을 같은 폰트로 사용했던 것에 비해 2008년 봄호는 각각 수록된 작품과 어울리는 폰트로 개성을 살렸네요.. 각각의 작품에 어울리는 폰트를 사용한거 같아 더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또, 2부작으로 기획 되었던 무사귀환 지점과 Platinum flower같은 경우는 궁금증을 자극한 만큼의 내용으로 돌아와 좋았답니다..

다만 부족했던 부분이라면 왜인지 모르게 내용없는 BL이 되어 버린 단편도 있었던것이 아쉬웠습니다. BL이란게 내용에만 충실할수 있는 그런 장르는 아니지만, 분명 내용에 충실한 BL도 있죠.. 이번호에서는 내용에 충실한 BL보다는 장면에 충실한 BL이 많았네요..

개인적으로는 장면장면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BL도 좋지만, 자극적이지 않아도 독자를 매료시킬수 있고 내용에 충실하고 스토리가 있는 BL도 좋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충실한 모습으로 다가올 앤솔로지를 기대해봅니다..

 

-2008.여름 호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