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100층짜리 집 100층짜리 집 5
이와이 도시오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명한 100층짜리 집 시리즈가

새로 출간됐더라고요~

숲속 100층짜리 집이에요^^



글, 그림 : 이와이 도시오

옮김 : 김숙




100층짜리 집 시리즈

워낙 유명해서 읽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만나게 됐어요~



아이도 읽어보더니 재미있다고

책 읽은 날 바로 도서관가서

다른 시리즈도 빌려왔어요^^



100층짜리 집 다른 책 소개와

스티커, 상상해서 그리는 엽서도

같이 와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숲속 100층짜리 집은

옆으로 넘기는 것이 아니라

길게 펼쳐서 보는 책이었어요~








음악을 좋아하는 오토가

집에서 하프 연습을 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이상한 소리가 들려

밖으로 나갔더니

집 앞에 처음 보는 꽃이

숲 저쪽까지 이어져 있었어요.



꽃을 따라 조금씩 안쪽으로

걸어 들어가니

한 그루 커다란 나무가 나타났어요.



나무에는 문도 있어서

오토는 노크를 하고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100층에서

연주회가 열린데요.

그래서 소리가 들렸나봐요.



1 - 10층은

곰이 사는 집 일까요?








사마귀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나뭇잎으로 만든 바이올린이 있어요^^

아기 사마귀도 있고,

요리를 하는 사마귀가

저녁 재료로 오토를 사용하려고 해서

도망치기도 했어요.






71층에 갔는데

아무도 없나요??



자세히 보니 대벌레가 사네요^^

대벌레들과 숨바꼭질도 해요~







90층대는 새들이 살고 있어요.

합창단도 있네요^^



98층에서는 새가

오토에게 악기 연주를 할 수 있는지 물어봐요~



드디어 100층이네요^^



100층에서는 뭐가 있을까요?

숲속 친구들은 연주회를 잘 했을까요?

숲속 100층짜리 집에서 만나보세요^^





숲속 100층까지 높이 올라가며

숫자 공부도 할 수 있고,

숲속에서 만날 수 있는

많은 동물, 곤충 친구들도 보고,

멋진 연주회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