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당근 오! 시리즈
천미진 지음, 강효진 그림 / 발견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소개해 드릴 책 입니다.





오! 당근

키즈엠 발견 - 키즈엠의 국내 창작 브랜드






글 : 천미진

그림 : 강효진






햇살이 쨍한 날에 나는 쑥쑥 클 거야.

비바람이 치는 날도 나는 잘 버틸 거야.


왜냐면 나는 너를 만나러 갈 거니까.





내가 자란 고향을 떠나는 게

조금 슬펐지만,


괜찮아,

너를 만나러 갈 거니까.






도시는 낯설고 무서워.

빠르고 복잡해.


하지만 괜찮아,

이제 곧 너를 만날 거니까.







내가 아끼는 것들을 너에게 다 줄 거야.

땅에서 얻은 향긋한 마음과

해님이 전해 준 빛나는 기운을

너를 위해 모두 가져왔어.








띵동



이제 다 왔어.

이 문을 열면,

그토록 만나고 싶던 네가 있어.







저, 저기.. 있잖아..


안녕


난 당근이라고...



아, 뭐야.

당근 싫어!!!







당 근 싫 어 ! ! !



쿠 궁 우르르 광!







흐흐흐흐흑... 내가 왜 싫어?



울지 마. 미안해.

내가 너무 심했어.








미안하다고 말해 줘서 고마워.

아직 나에 대해 잘 모르니까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


내가 더 천천히 다가갈게.






내가 더 노력할 거야.

네가 날 더 좋아할 수 있게.







편식 심한 아이와 함께 읽으려고 고른

키즈엠 오! 당근

씨앗에서부터 쑥쑥 자라서

아이를 만나기 위해서

고향을 떠나 도시로 온 당근이야기에요^^



아이와 읽으며

고향을 떠나는 게 왜 슬퍼?

그런데 왜 왔어?

당근 싫데?

다른 채소들은 왜 걸어다녀?

궁금한 것도 많고

마침 이웃집에서 당근 3개 받아서

저녁에는 당근 먹어보자고 했네요^^


채소는 진짜 작은 것도

뱉어내는데 먹어줄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