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청소할 시간! - 내 일은 내가 책임 져요 마음이 튼튼한 아이 : 배우고 자라요 4
페니 해리스 지음, 위니 저우 그림, 김정한 옮김 / 썬더키즈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오늘 소개해 드릴 책 입니다.




반짝반짝 청소할 시간!

| 내 일은 내가 책임 져요 |


마음이 튼튼한 아이 시리즈 - 썬더키즈






마음이 튼튼한 아이 시리즈

새 책이 나왔더라고요^^

지난 번 두 권도 좋았는데

이번에 나온 두 권도 너무 좋아요^^





글 : 페니 해리스

그림 : 위니 저우

옮김 : 김정한






지니와 피니 그리고 친구들이에요^^

친구들 성격을 먼저 읽어보고 책을 보면

행동들이 더 이해가 잘 되더라고요~






친구들이 모여서

봄 맞이 대청소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킁킁 킁킁 벌름 벌름

어디서 고약한 냄새가 나요~


피니는 고약한 냄새가

케빈, 켈리, 카일리가 사는

나무 위의 집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아챘어요.






친구들이 코알라 친구들의 집 안을 들여다보니

너무 더럽고 지저분하지 뭐예요.







친구들은 함께 치워주기로 했어요.


하지만, 판다 친구 미란다는

이 일은 친구가 신경 쓸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캥거루 친구 루루는

청소를 도우려 하면 코알라 친구들이

오히려 화낼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요.






친구들이 같이 청소를 하자고 하는데

코알라 친구들은 자기 일을

서로 미루가 바빴어요.



청소는 재미없단 말이야!






친구들이 모여 청소를 시작했어요.

다같이 청소하니까 즐겁고

힘을 합치니까 힘든 일도 금방 끝나요.






코알라 친구들도

아주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청소를 했어요.


청소가 끝나자 집 안에서

상쾌한 향기가 나고,

집이 반짝반짝 해졌어요.


코알라 친구들은

청소를 도와주고,

청소를 어떻게 하는 건지 가르쳐 주고,

청소해야 한다고 솔직히 말해 줘서 고맙다고 하네요^^



코알라 친구들은

친구들이 도와줘서 깨끗해진 집을

계속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