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다다, 달려 마을!
야둥 지음, 마이크 샤오쿠이 그림, 류희정 옮김 / 한림출판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과 내용을 보고서는
제가 더 궁금하고 기대되는 책이었어요^^
딸과 함께 읽으며
재미있는 상상도 해보고 싶었고요~

 

우다다다, 달려 마을!
야둥 글
마이크 샤오쿠이 그림
류희정 옮김

 

달려 달려 마을 주민들은
달리기를 좋아해서
달리고 또 달리다 보면, 꽝!
서로 부딪칠 수밖에 없었데요~
그런데 그렇게 부딪치면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

.

.

.

.

빵이 우다다다... 소시지가 우다다다...
꽝!
핫도그가 되었네요^^

 

 

 

 

 

.

.

.

.

.

 


선인장이 우다다다.... 생쥐가 우다다다...
꽝!
고슴도치~
생각하는게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처음에 핫도그 나올때는 뭐지?하는 모습이더니
다음부터는 서로 맞추기 했어요^^
딸이 제법 많이 맞추고는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소라가 우다다다.... 바코드가 우다다다...
말 두마리가 있어요~
무엇이 되었을까요?
여러분도 상상해보세요^^
딸은 바로 맞추더라고요~

 


 

 


커다란 바퀴가 우다다다... 집이 우다다다...
이것도 바로 맞췄어요^^
이제 상상이 되시나요??

책을 읽고 나서
그냥 생활을 하다가도
물건을 보면 또 우다다다 꽝! 하며
상상하게 되더라고요ㅎㅎ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다가도
자동차들이 우다다다 꽝!
기차가 됐다고 하고,

바다스티커 붙이기를 하다가도
가재가 우다다다... 소라가 우다다다...
소라게가 됐데요^^

찐 고구마를 먹다가는
고구마가 우다다다... 우유가 우다다다...
고구마 라떼가 됐다고도 하네요~

아이와 생활속에서도
많은 상상을 하게 되고
재미있는 생각을 하게 해주는 책이에요^^

​ 

 

책 뒷면에 있는 그림도
저는 재미있게 봤네요^^

 

아이들과 책 읽고
재미있는 상상 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