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와 함께 하는 우리 가족 소잉 소품과 의상 소잉 하루에 22
이미영 지음 / 핸디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EWING HARUE 22
미네와 함께 하는
'우리 가족 소잉 소품과 의상'


책 표지도 너무 예쁘네요^^
책도 큼직해서 보기 좋아요~

 

 


책 안에는
실물크기 패턴 2매(4면) 39작품 수록되어 있어요^^

 

 

 

작가님은 심플소잉을 운영하고 계신데요~
우리 가족 소잉 소품과 의상은
나와 나의 아이, 나의 배우자에게..
우리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상에 선물이 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담았데요^^

 

 

 

목차와 인덱스가 있어요~

 

인덱스는 작품의 화보가 실린 페이지
일러스트 제작 설명서 페이지
작품의 패턴이 있는 면수를 게재하고 있어요~

 

 

 

 

Theme 1
- 나를 위한 소잉 -

 

나를 위한 소잉에는
생활용품, 파우치, 가방, 의상이 있네요^^
면생리대, 파우치, 에코백 등
필요한 게 많이 있네요~

 

 

 

Theme 2
- 내 아이를 위한 소잉 -

 

아이를 위한 소잉은
네임택, 마스크, 백팩,
목폴라, 맨투맨, 수면 조끼, 실내복
아이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너무 많아요^^

 

 


Theme 3
- 배우자를 위한 소잉 -


배우자를 위한 소잉은
출장용품, 차량용품, 가방이 있어요~
안대, 목베개, 여권케이스
카시트 정리함, 여러크기의 백
유용하면서도 멋진 소품들이네요^^

 

Epilogue

지퍼팁, 소잉팁, 기초부자재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how to make
(일러스트 제작설명서)

소품은 One size
성인 의상은 55, 66, 77, 88 사이즈
아동 의상은 90, 100, 110, 120, 130 or S, M, L 사이즈
소개되어 있어요^^


완성사이즈, 재료, 재단배치도, 만드는 순서, 만드는 방법가
일러스트로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일러스트는 원단 무늬도 있어서
겉, 안감 알아보기도 더 쉽네요^^


어떤것 부터 만들지
행복한 고민 시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