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록 미싱으로 만드는 핸드메이드 아이옷 - 개정판 소잉 하루에 13
핸디스 소잉스토리 엮음 / 핸디스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표지부터 너무 사랑스럽네요~


실물패턴이 2장 들어있어요~

 


책에는 24작품

90~130 사이즈

수록되어 있네요^^

 

 


3가지 테마로 나눠져 있고

뒷쪽은 팁과 설명

만드는 방법 등이 있어요~

 

 


목차는 사진으로 보여주니

어떤 옷을 만들지 보고

바로 찾으면 되니 너무 좋아요^^

 


첫번째 편하게 입는 일상복이에요~

 


라운드 반팔티 & 긴팔티

기본으로 입힐 수 있는 라운드티라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래글런 반팔티 & 긴팔티

팔에 배색을 해주면

더 발랄한 느낌이 나지요^^

 

맨투맨

래글런 소매의 맨투맨이에요~

무지로 깔끔하게도 예쁘고

배색을 해도 예쁘네요^^

 

 


고무줄 반바지 & 긴바지

허리에 고무줄로 편하면서도

깔끔한 바지에요~

 

 


기본 레깅스

기본 레깅스에 무릎 패치로 포인트를 주니

더 귀여운 것 같아요^^

 

 


치마 레깅스

기본 레깅스 만큼 여자아이들은 많이 입히는

치마 레깅스에요~

플레어 스커트로 귀여움과 활동성을 더했네요^^

 


두번째는 외출복이에요~

 


후드티

캐주얼한 느낌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멜빵 치마 & 멜빵 바지

귀엽게 입을 수 있는 옷이지요^^

안쪽에 단추를 달아 아이의 몸에 맞게

길이 조절도 할 수 있어요~

 


셔츠

원단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셔츠에요~

너무 깔끔하고 예쁘네요^^

 


원피스

노란 원피스가 너무 귀여워요^^

봄 생각나네요~

계절에 따라 원피스만도 입고

안에 셔츠나 티셔츠와 함께 입으면 예쁘겠어요^^

 


카디건

봄, 가을 예쁜 카디건으로

보온도 되고 멋쟁이가 될 수 있겠네요^^

 


야구점퍼

활동성 좋은 야구점퍼~

소맷부리와 밑단 시보리로 깔끔하네요^^

 

 


사파리

디지털 원단으로 만드니 너무 귀여워요^^

원단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겠네요~

주머니가 귀여움과 실용성도 있어보여요^^

 


트레이닝복 상의 & 하의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게

상의는 지퍼를 달아줬네요^^

실내에서도 외출할때도

편하게 입을 수 있겠어요~


세번째는 언더웨어 & 홈웨어

없는게 없네요^^

 


러닝셔츠 & 여야, 남아 팬티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원단에 따라 느낌이 다르겠어요^^

 

 


실내복 상의 & 하의

몸에 꼭 맞는 것 보다

약간 넉넉하게 나온 패턴이래요^^

 


뒷장에는 하루에 팁, 소잉 팁, 기초 부자재 설명 등이 수록되어 있어요~


아이와 함께 만드는 액세서리라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오버록 미싱으로 만드는 아이 옷이라

오버록 미싱에 대한 팁도 있네요^^


만드는 법은 친절한 일러스트로 되어있네요^^

 

 


각 옷마다 재단 배치도와 재료, 만드는 방법

화보 페이지, 작품 번호, 실물크기 패턴 위치가

적혀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아이들 옷 만들어 주려면 기본패턴이 활용하기 좋은데

언더웨어부터 외출복까지 모든 기본 패턴이 있어 너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