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남성복 만들기 - Man & Kid Clothes 소잉 하루에 20
핸디스 소잉스토리.한국머신소잉협회 지음 / 핸디스 / 201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역시 믿고 보는
SEWING HARUE 20
트렌디한 남성복 만들기였어요^^
(서평 사진도 몇가지만 찍으려고 했는데
넘길수록 다 너무 예뻐서 사진이 많아요~~)


29작품 실물크기 패턴 2매(4면)
아동 6종 포함되어 있어서
아빠와 아이 커플도 예쁠것 같아요~
성인 95~110사이즈
아동 90~130사이즈


원래도 하루에 시리즈가 사진이 예뻤는데
이번은 책 크기도 그렇고 사진 분위기도
화보집 보는 느낌이었어요^^


티셔츠, 셔츠, 팬츠, 자켓, 소품으로 구분되어있는데
사진이 있고 이름, 수록 페이지, 패턴위치까지 있어서
완전 착한 차례에요^^


기본으로 입을 수 있는
래글런과 베이직 티셔츠가
반팔, 긴팔 다 있어서 좋아요^^


언더숄더 맨투맨~
역시 남자는 핑크지!!
맨투맨에 자수만 들어가도
더 멋스러운 느낌이네요^^


후드티는 아동 패턴도 있는데
너무 편해보이며 아이와 커플로 입으니
더 사랑스러워 보여요^^


진짜!! 이너까지!!!
이 책 한권이면
이너부터 자켓까지 문제없어요~~


셔츠도 드레스, 캐주얼, 알로하, 헨리넥
취향별로, 어울리는 셔츠로
다 만들 수 있네요^^


팬츠도 밴딩, 슬랙스, 트레이닝, 면바지
모든 종류가 다 있네요~
바지도 너무 깔끔해요^^


아이와 같이 입는
싱글 코트~
이번 추석에 입으면 너무 예쁠 것 같죠??


블루종과 자켓도 너무 예뻐요~~


소품까지 있는데
다 너무 유용하겠어요^^


저는 이 보스턴백 너무 반했어요^^
크기도 크고 디지안도 예쁘고
제 여행용가방으로 만들까봐요ㅎㅎ


소잉팁은 무려 26가지!!
초보들도 어렵지 않아요^^


제도, 재단, 봉제, 미싱용품 설명도 자세하게 있네요^^


만드는법은 일러스트 설명서로 깔끔하게
재료, 재단배치도, 만드는 순서도 있고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하나씩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완성되어 있더라고요^^

역시나 믿고 보는 소잉 하루에였어요^^
완전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