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 배낭여행 편 ㅣ 네이티브는 쉬운 말한다
라이언 강 지음 / 길벗이지톡 / 2008년 8월
평점 :
절판
전 전에 미국 20대편과 일상회화편을 이미 공부한 지라 이 책에 대해서 이미 신뢰가 가구요^^ 그 책들도 계속 반복학습하면서 보고 있는데, 유용한 표현들이 많아서 회화공부에 아주 좋더라구요. 이번에 우연히 좋은 기회로 배낭여행편을 갖게 되어서 이 책도 봤습니다~ 뭐 하나 중요하지 않은 표현이 없어요. 정말 평소에 알아두면 좋은 표현들, 이미 알고는 있지만 입에서 잘 안 떨어지는 표현들도 있고, 궁금했던 표현들도 나와 있고, 실제 영어권나라에서 흔히 쓰는 표현들도 배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제가 내년에 호주로 여행계획이 있는 지라 특히 배낭여행편이 아주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책의 장점이라면 평소 자주 쓰는 쉬운 단어들을 가지고 쉽게 말하고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고, 구어체영어라 영어회화공부하기 아주 적절한 교재입니다.
게다가 책 중간 중간에 미국에 관련된 정보나 문화에 대해 나와 있어서 공부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배낭여행이나 외국에 나가실 분들은 이 책을 갖고 가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꼭 여행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영어회화 공부하는 분들도 물론 큰 도움이 되구요.. 글씨체도 커서 눈이 피로하지 않게 볼 수 있고 맨 뒷 부분에 MP3 CD 도 들어 있어서 좋습니다.
책 사이즈도 가볍고 들고 다니기 좋아서 휴대하면서 볼 수 있어서 맘에 듭니다.
작지만 알찬 책~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다른 시리즈도 같이 보면서 공부하면 더 큰 효과가 있을 거 같아요^^ 전 정말 시리즈로 다 살 겁니다^^ 한꺼번에는 다 못 사겠지만,, 한 달에 2권씩 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