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전염병 - 저절로 매출이 올라가는 불변의 법칙
간다 마사노리 지음, 최윤경 옮김 / 한국경제신문i / 2022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같은 sns 시대에 걸맞는 마케팅 방법이 '입소문전염병'이라는데 동의한다.  입소문이 나려면 고객 만족도가 높고 상품의 질이 좋아야 한다는, 평소 나의 고정 관념을 깨뜨려 준 책이었다. 5단계 실천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따라해 볼 수 있고, 성공한 사례들이 부록에 실려 있어 이 방법에 대한 신뢰가 생겼다. 이성보다는 감성이 구매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걸 알 수 있었고, 내용이 흥미진진해 독서하는 내내 즐거웠다. 


*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