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다 꽁냥파크 - 제2회 리틀 스토리킹 수상작 리틀 스토리킹 시리즈
권혁진 지음, 심보영 그림 / 비룡소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 심사단이 뽑은 제 2회 리틀스토리킹 수상작~
<우다다 꽁냥파크> 가 나왔네요 ^^


그림체도 귀엽고 내용이 재미날 것 같아 기대 많이 했었거든요
특히 고양이 애정하는 초저 아이가 있어서 더 기다렸죠~

우다다 꽁냥파크는 채린이가 반려고양이 두부의 피아노 연주를 눈치채면서 시작되요
친구의 결혼식 피아노 반주를 맡은 고양이 두부가 배탈이 나서 채린이가 대신 연주하러 꽁냥파크에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담이에요~

암호를 풀고 도착한 꽁냥파크~
그런데 인간은 절.대. 출입금지네요

과연~ 채린이는 다른 고양이들에게 들키지 않고 꽁냥파크에 들어가서 두부의 부탁을 들어줄 수 있을까요???



우다다 꽁냥파크 책의 매력은 기상천외한 놀이기구들을 경험하는 채린이의 신나는 모험과 고양이들에게 들킬듯 말듯 아슬아슬 긴장감 넘치는 상황이에요~

신나는 곳으로 떠나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이 반영된 것 같은 책이랍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미로찾기, 초성 퀴즈, 틀린 그린찾기 등과 함께 모험이 진행되니 우다다 꽁냥파크의 매력에 안 빠질 수가 없네요ㅎㅎㅎ

상큼발랄한 채린이와 개성 넘치는 고양이들만 봐도 이미 볼거리가 풍부한데 정체를 알 수 없는 먹물 소년 덕에 읽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는 롤러코스터같은 책이었어요~

재미만큼은 넘버원입니다~^^

어른인 저 역시도 이 책의 톡톡 튀는 매력에 빠져 단숨에 다 읽어버렸어요~

근데 2권에 계속이라니...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어쩌죠??? ㅎㅎㅎㅎ

(작가님 빨리 담 얘기도 내 주세요~
제 맘이 좀 급해요~)

* 그림과 글이 매 쪽마다 함께 있어 유아용 동화책에서 글밥이 좀 더 있는 책으로 넘어가고 싶은 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혹은 책 잘 읽는 아이들은 좀 더 일찍도 좋을 것 같아요 ^^



해당 후기는 비룡소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고 작성한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신간 #우다다꽁냥파크 #리틀스토리킹 #수상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