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
말랑이랑(함서연) 지음 / 경향BP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엔 엄마표놀이 스퀴시 만들기가 책으로도 나와있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책은 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 입니다

 

말랑이랑(함서연)님이 쓰신 책으로

직접 손으로 그린 도안으로 만든 말랑이들로 '말랑이 거래'를 하며 큰 인기를 끌었어요

그 인기있는 스퀴시들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인기있는 말랑이랑 거래판은 물론

디저트&음료에서 부터 요리, 캐릭터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퀴시 만들기들이 잔뜩 수록되어 있어요

 

 

엄마표놀이 스퀴시 준비물은

솜, 코팅지, 박스테이프, 가위

간단하죠?



아이들이 만들고 싶을만한 귀여운 스퀴시들 입니다

 

색감도 알록달록, 그림체도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빨리 만들고 싶어지더라구요

 

어떻게 만드는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엄마표놀이 스퀴시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책을 보고도 잘 모르겠다!

걱정은 노노!

각 만들기마다 만드는 영상이

큐알코드로 제공되어 더욱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의 또다른 장점은

수제도안 수록인데요

그림 하나하나 그리고 색칠까지 하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만들기도 전에 지칠 것 같은데

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 책에는 알록달록 예쁘게 색칠된 도안이 있으니

그대로 잘라 만들기만 하면 되요!

그럼 이제 아이와 함께 엄마표놀이 만들어 볼까요?

저희 6살 딸이 고른 첫 스퀴시는 바로

핑크 우주인

 

코팅지가 없어서 박스테이프로 붙여서 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쉽게 붙였어요


귀여운 노랑 우주인을 가위로 잘 오려주어요

이제 제법 가위질도 하는 딸아이입니다ㅎㅎ

 


완성된 핑크 우주복을 입은 우주인

너무 귀엽죠?ㅎㅎㅎ

옷을 갈아입을 수 있어 인형놀이도 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 다음엔 무엇을 만들까?

바로 핑크 하트 도넛

(핑꾸를 사랑하는 공주님ㅎㅎ)



와 근데 이 하트 도넛은 쉬워보였는데 난이도가 있더라구요

테이프로 연결하는게 손재주가 나름 있다고 자부한 저도 붙이기 어렵...ㅎㅎ

아이는 자르기와 솜 넣는 걸 도와주었어요



엄마표놀이 집콕놀이로 6살 아이와 놀기

아이가 좋아할만한 스퀴시들이 잔뜩!

조물락조물락 말랑이랑 스퀴시만들기로

아이 소근육 발달도 도우며

엄마 아빠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봐요:)

 

*본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상품을 무상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