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 픽사의 신비로운 지도들 - 디즈니 공식 가이드북
월트 디즈니사 지음, 김지연 옮김 / Lunchbox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즈니 & 픽사의 신비로운 지도들

디즈니 공식 가이드북

어머 이 건 꼭 사야해!

이 책을 보자마자 외친 말이었지요.

디즈니 매니아인 우리가족에겐

정말 선물과도 같은 책이었답니다.


아이들이 자라면서 함께 해 온 캐릭터들.

백설공주, 인어공주 등 공주캐릭터에서부터

라이온 킹, 벅스라이프, 라따뚜이같은 동물 캐릭터들,

세상의 변화를 보여주는 모아나, 겨울왕국의

걸크러쉬 캐릭터들까지...

우리가 사랑하는 25가지 디즈니 이야기와 지도.

책의 구성은...


먼저 줄거리와 등장인물이 소개되고



디즈니의 세계가 지도로 그려져 있어요.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을 읽고

그림 지도를 보며 애니메이션으로 보았던 이야기를

머릿속으로 다시 재구성해 봅니다.


이 책에 나와있는 이야기 중 모르는 것이 없네~라면서

구석구석 책을 살펴봅니다.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 이야기인 알라딘이 나오니

무척 반가워하네요.

알리딘은 극장에서 3번이나 보았었답니다.

주인공 이름은 확실히 기억하는데

약간 가물가물했던 조연 캐릭터를 짚어보며

이름과 성격을 다시 기억에 봅니다.

이 앵무새 이름이 이아고였었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딸과 함께

알라딘의 캐릭터를 그려보았어요.

앵무새 이아고.

처음엔 사이즈 계산을 잘못하여 망치고

다시 시도하여 완성하였네요.

전 옆에서 램프의 요정 지니를 그려보았어요.

아이와 함께 책을 읽으며 디즈니의 세계를 다시 만나보고

좋아하는 캐릭터 이야기도 해보고

무엇이 재미있었고, 어떤 부분이 인상깊었는지도

얘기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엇. 라푼젤은 없네~

라푼젤 캐릭터도 무척 좋아하는데

이 책에는 나와있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워낙 많은 이야기들이 있어서

한권의 책에 모두 담지는 못했네요.

그럼. 라푼젤 지도는 우리가 직접 만들어볼까?

책의 구성처럼 줄거리와 캐릭터를 적어보기로 했어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라푼젤 지도를 만들며

재미있는 독후활동을 해야 겠습니다.

앞으로 나올 애니메이션들도 이렇게

정리해보며 같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네요.

디즈니&픽사의 신비로운 지도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추억을 떠올려보게 하는 재미있는 책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