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 - 그림에 자신 없는 엄마를 위한 길벗스쿨 놀이책
이정아 지음 / 길벗스쿨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에 자신 없는 엄마를 위한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

 

 

 

 


 그림에 자신 없는 엄마...

이 책은 바로 저를 위한 책!

하지만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토리를 위한 책이기도 해요

표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물처럼 자세히 그리는 법을 알려주는 책은 아니에요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는

일러스트 느낌의 예쁘고 귀여운 그림을 그리는 법을 알려주는 책이랍니다

 

 

 


동물, 곤충, 식물, 사물, 탈것, 사람

여섯 가지 분류로 그림 그리는 법이 실려있어요

아이가 어릴수록

동물 그림을 많이 그려줬 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제일 앞에 나오는 걸까요?^^

토리는 공주 좋아하는 아이였는데,

남자 아이들은 탈 것도 좋아하겠죠?

공주도 뒤의 사람편에 그리는 법이 잘 나와있답니다

 

 

 


지금 한창 장미축제를 하고 있어서

장미 페이지를 펼쳐봤어요

제가 어렸을 때 즐겨 그리던 튤립과 함께 있네요

제가 튤립 그리는 걸 좋아했던 건

그리기 쉬워서였는데,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만 있다면

 장미도 어렵지 않아요~^^

책 보고 순서대로 따라 그리다보면

장미 완성 ^^

(완성된 장미는 아래에 있어요)​

 

 

 


토리가 얼마 전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오면서

애벌레를 받아왔어요

그래서 식물편의 장미와 곤충편의 애벌레를 그려보았답니다

 

 

 

 


애벌레는 시간이 지나면 곤충이 되겠죠?

토리가 받아온 애벌레는 무슨 곤충이 될까요?


정답은 다음 그림에 있답니다~~

​.

.

.

.

.

 

바로 장수풍뎅이에요~~

지난 일요일에 봤을 땐 애벌레였는데

지금쯤 번데기가 되었을 것 같아요

장수풍뎅이가 되면 날려보내줘야하는지

어디에 키워야하는지 벌써부터 걱정이에요ㅜ

 


토리랑 제가 각자 그리고 싶은 것들을 그렸어요

확실히 토리가 선명하게 잘 그렸죠?

토리는 과감한 편이고,

저는 조심성이 심각할 정도로 심해서..^^;

그림에서도 성격이 드러나네요 ㅎㅎ

 

 

 


색칠을 안 해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

색칠을 하니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

토리는 아직 다이어리 꾸미기에는 관심이 없지만

아이들 다이어리 꾸밀 때도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 책이

무척 유용할 것 같아요

아이들이 그림 그려달라고 할 때

어떻게 그려야할지 막막한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유용한 책이랍니다

그림 그리면서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책처럼 똑바른 원을 그리는게 사실 어려울 수도 있는데

책과 똑같이 그릴 수 없는 건 당연한거니까

좌절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대신 손그림의 매력이 더해질테니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