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의 러브레터 컬러링북 - 시와 음악과 소녀 베스트 컬렉션
은달향 (모모걸) 지음 / 북핀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은달향님의 컬러링북은 늘 기대를 했당

 

근데 근데ㅔㅔㅔㅔㅔㅔㅔㅔㅔ

 

남자라니!!!!!!!!!!!!!!!!!!

흐허헣헣

 

작가님 절 가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타를 작업 과정을 보면서

진짜 대박이겠구나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대박

심하게 잘생겼어........

그림인데 왜 두근거리는거냐거......

 

 

 

책에는 너무 아까워성 복사를 했다 ㅎㅔ헤헤헿

어떤 도안을 할까...... 오...... 남들과는 다른 도안을 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챡챡챡 슥스긋ㄱ

 

 

인디언 소년 당첨

아니 잠깐만.............

독수리에 늑대까지 =ㅁ=?...........

 

아니야 도안이 열일하니까 괜찮을꺼다 ㅠㅠㅠㅠㅠㅠ....

 

 

마카로 소년의 얼굴 밑색을 깔았당

색연필로 더 올리지는 않았다!!!!!!!

왜냐!!!!!!!!!!!

코픽 스케치 마카는 그 자체로도 충분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

마카 블랜더로 잘만 밀어준다면 나이스.....ㅋㅋㅋㅋㅋㅋㅋ

 

도안을 보면 정말 색알못도

대충 색 올려도 명암이 되어 있어서 세상 편하고 즐겁게 ㅋㅋㅋ

마음 편하게 색칠할 수 있당

 

이게 바로 모모걸, 은달향님의 매력이GGGGGGGGG

그렇GGGGGGGGGGGGG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 다음은 인디언의 상징이라면 상징인

깃털모자 +ㅂ+!!!!!!!

아아 네이버....... 검색을 해도 잘 안나와서

흐앙 어떠케 하다가 그냥 내 스타일데로 가잨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매력있어 볼수록....

반하고 있다 소년아

널 완성 시켜주마

뿅뿅

 

.

.

 

 

 

 

 

 

 

 

이 바보야 ㅠ_ㅠ....

늑대 칠하는 과정이 없쟈낭.........

똥멍충이는 웁니다 ㅠㅠㅠㅠㅠ

 

보다싶이 역시나 도안에 명암이 다 되어 있어서 편하게 색칠할 수 있고

책이 아까워서 복사를 했는데......

종이질도 좋다 / ㅅ/ㅋㅋㅋㅋㅋㅋ

이전에 나온 컬러링북 시와소녀. 음악과소녀의 소녀들의

짝꿍이랄까 남친이랄까 싶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소년들이 너무 멋잇고 이쁘고

신규 도안들도 몇 있어서 사실 ㄴㅓ무 만족했다 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책 사이즈가 A5정도 되나?

아잉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나가서도 칠하꼬야.......

 

 

까렌다쉬 파블로 120색 색연필을 사용했구

문교파스텔로 문질문질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이걸 잘 칠할수 있을까 의문 진짜 많이 들었지만

.

.

.

 

작가님의 은혜에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컬러링덕후는 앞으로도 작가님 팬 ㅡ 3ㅡ 뽀뽀 ㅇ3ㅇㅋㅋㅋ

 

필터만 바꿔서 두개 더 추가 헷ㅋㅋㅋㅋㅋ

 

 

 

 

# 북핀에서 프리뷰 당첨자로 선정되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ㅋㅋㅋㅋ

( 난 솔직하다 -_- 절대 솔직하다 진심. 책 사면 후회안할껄???????? )

 

이제 다른 소년 칠해서 내 사랑

지금은 늙었지만 한때는 소년이였던 우리 아빠한테 보내주꺼당

그.. 작가님 혹시 가족 컬러링북은 생각 없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년들ㅇㅣ 더 시급하기도 합니다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