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장 영어 쓰기 습관 100일의 기적 : Basic - 매일 딱! 1장 10분씩 100일만 쓰면 영어가 뇌에 각인된다 매일 1장 영어 쓰기 습관 100일의 기적
시원스쿨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해 계획 세우셨나요? 저는 영어 공부에 한 발짝 떼기가 목표예요.
저희집은 아이와 매일 집에서 영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아이만요!!
아이는 정해진 영어 공부를 매일 해요.
그래서인지 한 단계씩 발전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을 읖는다고 하죠?
그런데 저는 아직도 제자리 걸음중이네요.
요즘 아이는 엄마도 영어를 잘했으면 좋겠다고 잔소리를 해요. 그래서 신청하게 된 시원스쿨닷컴의 영어책 서평!! 두둥!!❤️
차근차근 매일 한 문장씩 써보며 100일의 기적이 일어나길 꿈꾸게 되었어요.
------------------------------------------------☆

이 책은 레벨 3단계까지 이뤄져있는데 저는 1단계 basic을 초이스!
✔️기본 문형, 필수 시제, to부정사, 의문사 등 기초 영문법 학습이 담겨있어요.
✔️파트1 들어가기전,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필수용어, 영어어순, 영어 관사를 준비 학습하도록 도움을 줘요.
✔️기초 학습이 끝난 후에 매일 쓰기 학습을 시작해요.
✔️그날의 핵심 문장을 파악하고, 문장 내 영문법 + 문장 구조 + 어휘 학습을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직접 문장을 써보고, 응용 문장도 써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어요.

1개의 문장에 영작 2문장씩 더하면 책을 마칠 때쯤 300문장이나 완성할 수 있다니 놀랍죠?
가장 좋았던 점은 페이지마다 있는 QR코드! 쉽게 음원을 듣고 따라 말하기를 반복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저는 QR코드로 일단 따라서 말하기 연습을 하고 혼자 말하기를 했어요. 왜냐하면 많이 읽을수록 더 머릿 속에 잘 남기 때문에요.
------------------------------------------------☆

100일동안 이 책만 공부한다고 해서 분명 영어가 늘지는 않을거예요.
하지만 꾸준함에는 힘이 있죠. 매일 영어를 조금씩이라도 읽고 써본다면 분명 실력은 늘거라 생각합니다.
매일 습관처럼 100가지 문장을 익힌다면 제가 원하는 프리토킹도 어느새 가능해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