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천재 노빈손, 황금키보드를 지켜라! 노빈손이 알려 주는 전문가의 세계 5
정연준.정재성 지음, 이우일 그림 / 뜨인돌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인공인 노빈손은 프로그래머 콘퍼런스 행사장에 전시되었던 전설의 황금 키보드를 우연히 얻게 되었어요.
원래 노빈손은 코딩 천재가 아니었는데 황금 키보드를 얻게 되자 코딩을 잘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자신과 똑같이 생긴 성준을 만났어요.
어느날 성준이 보스의 음모에 빠져서 노빈손이 보스의 음모도 막고 성준을 구출할 수 있었어요.
보스의 정체는 뭐냐면.........
비밀이예요.

맨 뒷장에 나오는 프로그래머가 하는 일은 무엇인지, 게임개발자의 일과 엿보기도 나와서 흥미진진했어요.
책을 읽고 프로그래머와 화이트 해커에 대해서 더 정확히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중요한 건 황금 키보드의 정체가 마지막에 나오려고 했는데 노빈손이 황금 키보드에서 나와서 알 수가 없었어요.
저는 황금 키보드의 정체를 알고 싶어요.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