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 3 - 초등과학 교과서를 통째로 넣은 교과 연계 만화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 3
장성규 지음, 도니패밀리 그림, 강민희 스토리 / 메가스터디북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카오프렌즈 시리즈는 늘

반복적으로 읽고 또 읽을 정도로 참 좋아라하는데요

얼마나 재미있길래 또 읽고 읽을까 싶어 아이가 읽은 후 저도 읽어봤네요...

학습만화라 하면 아무런 지식없이 오로지 재미에만 치우쳐 그다지 좋지 않을거란

부정적 생각이 강했는데 요번 카카오프렌즈 과학시리즈를 읽고선

교과서연계로 초등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학습만화구나란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었어요..

 

과학교과서를 통째로 넣은 교과 연계 만화 구해줘 카카오프렌즈는

네 분의 과학 선생님이 직접 집필해 참가해 내용이 알차고 구성지네요~~

게다가 아이들에게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라

더욱더 유익하고 재미지네요...

 

 

 

 

초등학교 4~5학년 과학교재와 연계되면서 다양한 과학분야를 다루고 있어서

우리 아이들도 평소 궁금했던 과학의 원리에 대해

물음표가 느낌표가 될 수 있게

자연스럽게 알게되는 과학의 원리 재미있게 풀어놓아

호기심가득한 과학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바이러스, 자연재해, 지진, 기상재해, 감염병 등

요즘 핫 이슈로 떠오르는 단어들인데요..

각 단원별로 과학지식과 유익한 상식들이 고루 포함되어 있어서

굳이 과학의 원리를 애쓰며 외우려고 하지 않아도

자연스레 머릿속에 담아지네요...

 

 

 

일교차 심해지면 찾아오는 독감의 계절~

예방접종은 필수에 일교차가 심해지면 인플루엔자 독감에 주의할 시기인데요..

독감과 감기는 증상이 비슷해 서로 오인하기 쉬운데

뭐가 다른지를 카카오프렌즈에서 제대로 궁금증을 해결해주네요...

 

 

 

 

 

 

올해 우리나라 관측사상 최장 기간 장마와 집중호우로 물난리를 겪으면서

수많은 이재민이 발생했었죠..

호우, 홍수 등 자연재해가 발생하는 원인, 뜻, 주의할 점 등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자세히 가르쳐주네요~~

 

 

 

 

 

 

저요! 저요! 풀어봐요 코너에선

카카오프렌즈 학습만화를 통해 배운 과학개념들을

유익하고 재미있는 퀴즈로 풀어내

한번 더 익힐 수 있는 시간이 될 듯 하네요...

세균, 독감, 백신, 매개체 평소 익숙한 단어들이지만

자세한 뜻을 모르는 아이들이 정말 많은데 이번 기회에 제대로 배울 수 있겠어요...

언제봐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과 함께 한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3

어려운 과학도 더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네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