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4-2 (2021년용) - 교과서 중심 개념서, 새교육과정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어느 덧 4학년 2학기를 앞두고

수학실력이 어느정도 되는지 요즘 통 가늠이 안되는데요..

더군다나 오프라인 수업이 아닌 온라인 수업을 통해 수학을 배움으로써

기초부터 제대로 실력을 쌓기가 쉽지 않아 늘 걱정인데

정말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 1학기 수업을 차근차근 마무리하고

이제 2학기 수업 들어가기 전 미리 예습학습으로 함께 하게 된

동아출판 큐브수학개념 4-2

 

 

 

 

 

 

 

교과서 개념 문제를 한번 더 풀어봄으로써 개념을 확실하게 익힌 후

익힘책 문제로 탄탄하게 기본을 잡고

마지막 기초력 향상 학습지를 통해 최종 점검해보는 시간까지

기초부터 차근차근 밟아나가는 과정을 통해

어렵다고 느껴지는 수학에 재미를 북돋여줄 것 같아요~~~


 

 

 

 

 

 

큐브수학S 기본적인 특징은...

개념을 탄탄하게~~개념학습을 강화시켜 줌

익힘책 문제의 유형을 분석한 후 진도북과 매칭북에 완벽하게 반영~~

교과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수학 핵심 적용...

무엇보다 교과서 중심으로 개념을 확실히 잡고 익힌 후

차곡차곡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


 

 

 

 

 

4학년 2학기때는 본격적으로 분수에 대해 집중적으로 배우게 되는데요..

우선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QR코드를 이용한 스마트러닝으로 동영상 강의를 들은 후

분수에 대한 개념을 조금은 알고 시작할 수 있을 듯 하네요...

 

 

 

 

 

 

 

무료 동영상 강의를 듣고 교과서 개념잡기부분에서

한번 더 개념을 익힐 수 있겠네요...

다양한 예시를 바탕으로 조금 더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겠어요~^^

 

 

 

 

 

 

 

교과서 개념을 어느정도 익혔다면

한번 더 익힐 수 있도록 여러문항의 문제가 제시되어 있답니다...

아무래도 기본적인 개념문제라

수월하게 풀 수 있을 것 같네요~~

 

 

 

 

 

익힌문제로 한번 더 다져주면

이제 완벽하게 분수에 대한 기본개념부터 응용문제까지

꼼꼼히 파악해 풀어나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늘 어렵다고 어려워서 풀기 힘들다고 애기하는 서술형 문제...

하지만 서술형문제가 요즘 크게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여러 서술형문제를 풀어보는 과정역시 중요함을 깨달을 필요가 있겠더라고요...

힘들지만 차근차근 밟아나가면

언제가는 서술형문제가 막힘없이 풀 수 있겠죠~~

 

 

 

 

 

 

이제 어느정도 큐브수학S에 대한 기본개념부터

탄탄히 익힘으로써 4학년 2학기 수학 역시 막힘없이 잘 풀어나갈거라 믿네요...

큐브수학S와 함께 교과서중심의 기본개념부터

차근차근 밟아나가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